• 하이트진로, '이동차량 지원사업' 이어가 … 11년간 누적 91대 지원

    하이트진로가 ‘이동차량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10월 28일 서초사옥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와 전국 10개 사회복지기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차량 지원사업의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2015년부터 시작된 이동차량

    2025-10-29 조현우 기자
  • 빽다방, 겨울철 '밤·고구마 라떼' 매출 증가 … 올해도 인기 이어간다

    더본코리아가 올해도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이어간다.29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10~12월까지 3개월간 겨울맞이 시즌 한정 음료(꿀밤라떼·고구마라떼·고구마스무디·뱅쇼)의 평균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했다.매년 10월

    2025-10-29 조현우 기자
  • SPC 파리바게뜨, 필리핀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점' 개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대표 공항인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이하 NAIA)’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이곳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이어 파리바게뜨의 세 번째 해외 공항 입점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입

    2025-10-29 조현우 기자
  • 풀무원, 발달장애노인 그룹홈 '시몬의집'에 1억원 지원

    풀무원이 발달장애인의 노후지원을 위한 그룹홈 ‘시몬의집’ 건립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풀무원은 10월 28일 인천 강화군 강화도우리마을에서 열린 ‘시몬의집’ 기공식에서 시설 건립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화도우리마을 촌장 김성수 대주교를 비

    2025-10-29 조현우 기자
  • [깐깐한리뷰] 풍미가 별빛처럼 쏟아진다 … 스타벅스 '별빛 블렌드' 원두

    사람마다 개성이 있듯, 취향 역시 각각의 사람마다 다른 성향을 띈다. 특히나 맛이나 향 등 오감에 직접 작용하는 부문이야말로 ‘취향의 끝’에 맞닿아있다.그렇다면 ‘한국인의 커피 취향’은 어떨까. 2023년 기준 우리나라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약 405잔으로, 전

    2025-10-28 조현우 기자
  • 파리바게뜨, 광화문서 '상미당' 80년 전통과 미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가 ‘상미당(賞美堂)’ 8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인 ‘K파바’를 공개하고, 기념 제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K파바’는 1945년 작은 빵집 상미당에서 시작된 회사의 역사와 전통을 글로벌 K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미래로 이어간다는 의미

    2025-10-28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 시동 … "한국 넘어 세계인의 축제"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현재 빼빼로는 전 세계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제품이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올해 다채로운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최근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K팝 그룹

    2025-10-27 조현우 기자
  • 장류 명가에 과학 더했다 … 대상, 저당부터 전통까지 '장류' 강화

    대상이 장류 브랜드 ‘청정원 순창’을 앞세워 전통 제조 방식을 현대적으로 계승한 다양한 장류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최근 대상은 순창의 발효 노하우와 현대 식품 과학 기술로 만든 신제품 ‘본(本)된장’을 출시했다.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h

    2025-10-27 조현우 기자
  • 동서식품, 브랜드 컬러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 한정 출시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맥심은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다.‘컬러 오브 맥심’은

    2025-10-27 조현우 기자
  • "제대로 된 K-푸드 보여준다" 오뚜기, 붕어빵으로 美 공략

    오뚜기가 오는 12월 미국 현지에서 ‘붕어빵(BUNG O PPANG) 4종(말차·고구마·팥·슈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한국의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K-푸드 열풍이 확산되는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오리지널 붕어빵 맛

    2025-10-27 조현우 기자
  • '바른먹거리' 풀무원, 모녀 고객 20팀 대상 '스테이풀무원' 성료

    풀무원이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지속가능 가치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10월 24~25일 진행된 스테이풀무원은 고객 참여형 행사로, 연 2회 봄과 가을에 진행된다. 자연 속에서의 쉼을 넘어, 지속가능한 식생활이 개인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

    2025-10-27 조현우 기자
  •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2주 만에 100만봉 판매 돌파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10월 14일 출시한 해당 제품은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선보인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시리즈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포테토칩 K-

    2025-10-27 조현우 기자
  • 빙그레 '질키 키성장 스틱', 전국 온누리약국 입점 … "키즈 건기식 시장 신뢰 구축"

    빙그레가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전국 약국 체인인 ‘온누리약국’에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유통 채널 확대로 소비자들은 이달 말부터 전국 온누리약국 약 180곳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잘키 키성장 스틱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2025-10-27 조현우 기자
  • 커피연구소 '이디야커피랩', 고객 중심 복합체험공간으로 리뉴얼

    이디야커피가 자사 커피연구소 ‘이디야커피랩’을 고객 체험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27일 밝혔다.2016년 문을 연 이디야커피랩은 약 1652㎡(5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커피 문화공간으로 이디야커피의 연구개발 역량이 집중된 공간이다.이번 리뉴얼은 고

    2025-10-27 조현우 기자
  • "하이퍼 컬처 플랫폼으로 진화" 세븐일레븐, '뉴웨이브명동점' 출점

    세븐일레븐이 차세대 콘셉트 가맹모델 ‘뉴웨이브’ 1주년을 맞아 신규 모델 ‘뉴웨이브플러스’ 점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뉴웨이브는 지난 1년 동안 수익성과 브랜드 차별화라는 두 가지 과제를 모두 이뤄냈다. 실제로 푸드, 신선식품, 패션&뷰티까지 핵심

    2025-10-26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