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시즌 한정 메뉴 선봬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동서식품 ‘맥심플랜트’가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가을 맥심플랜트는 1층 폴딩도어를 옐로우톤으로 꾸며 은행잎이 물든 가을의 정취를 표현했다. 
2025-10-22 최신혜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3분기도 '역대 최대' … 아이코스 일루마 효과에 ↑
한국필립모리스가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스틱 점유율 기록을 경신했다.아이코스 스틱이 연초 출하를 뛰어넘는 ‘골든 크로스’는 아쉽게 이뤄지지 않았지만 회사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 달성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모양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현지시간
2025-10-22 조현우 기자 -
레뱅, 프랑스 남부의 매력 담은 와인 '르 보 수드' 2종 출시
레뱅이 새로운 남프랑스 와인 ‘르 보 수드(Le Beau Sud)’ 2종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르 보 수드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남쪽’이라는 뜻으로, 프랑스 남부의 따뜻한 기후와 풍부한 자연의 매력을 담아낸 와인 컬렉션이다.‘샤르도네(Chardon
2025-10-22 조현우 기자 -
소비 위축에 무너진 맥주 성수기 … '가성비' 맥주만 더 팔렸다
맥주 최성수기로 손꼽히는 3분기, 경기침체로 소비가 위축되며 주류 기업들의 실적에는 먹구름이 낀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고물가에 지갑을 닫은 소비자들로 인해 가성비 발포주를 제외한 맥주 실적은 모두 고꾸라졌다. 22일 하이트진로와 IM증권 리서치본부가 잠정 집
2025-10-22 최신혜 기자 -
"한국의 '쌀' 알린다" … 롯데웰푸드, 파키스탄 맞춤형 '쌀로칩' 론칭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SSALO)’의 신규 라인업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파키스탄 론칭은 ‘쌀로’ 브랜드가 해외에서 생산되는 첫 사례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2011년 파키스탄 제과기업 콜슨을 인수하고 롯
2025-10-22 조현우 기자 -
북미에 불닭 알린다 … 삼양라운드스퀘어, 콘텐츠 플랫폼 ‘POPOW’ 사전 공개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북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디드 플랫폼 'POPOW(파파우)'를 사전 공개한다.22일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POPOW’는 K-푸드와 ‘불닭’의 글로벌 인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는 플랫폼이다. 북미 지역의 마
2025-10-22 최신혜 기자 -
이디야커피,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 28일 특별 협업 시동
이디야커피가 지난 20일 컴백한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손잡고 오는 28일부터 특별 브랜드 협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메뉴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멜팅 피스타치오’는 진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
2025-10-21 최신혜 기자 -
3배 비싼 국산콩 쓰면 원가는 … 수입 콩 제한에 목 타는 식품업계
정부가 국내산 콩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수입 콩 쿼터를 제한하면서 두부·간장 등을 생산하는 기업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수입 콩 수급이 부족해지면서 가격이 세 배 가까이 비싼 국산 콩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이다. 주요 기업들은 연말까지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면서도, 해당
2025-10-21 조현우 기자 -
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APEC 만찬셰프 위촉 기념 기획전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만찬 셰프 위촉을 축하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매일두유의 브랜드 엠베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2025-10-21 조현우 기자 -
일동후디스,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성료
일동후디스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0월 1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본사 및 협력사
2025-10-21 조현우 기자 -
'2천만봉 돌파' CJ제일제당, 소바바 치킨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의 ‘고메 소바바치킨’이 세번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대파와 고추향을 담고 매콤한 간장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
2025-10-21 조현우 기자 -
맥도날드, 캠페인 모델로 '김범수·우즈' 발탁 … 알앤비·록 버전 CM송 공개
맥도날드가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를 발탁하고, ‘더블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참깨빵 위에 순 쇠고기 패티 두 장’이라는 가사로 유명한 빅맥송은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
2025-10-21 최신혜 기자 -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누적 3.9억개 판매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선보인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가 누적 판매 3억9000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는 색소, 안정제, 향료 등의 첨가 없이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기반으로 만든 발효유 제품으로, 2018년 첫 선을 보인 ‘순수’와 지난해
2025-10-21 조현우 기자 -
국내 탄산음료 최초 … '칠성사이다' 100% 재생 플라스틱 페트병 도입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탄산 음료 최초로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한 칠성사이다 500㎖ 페트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앞서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국내 생수제품으로는 처음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 8.0 ECO’를 선보인 바 있다. 보
2025-10-21 조현우 기자 -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추가 희망퇴직, 검토 안 해"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추가적인 희망퇴직에 대해 “현재로서는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20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 및 경영포럼에 참석한 이 대표는 “(희망퇴직은) 올해 한 번 진행했고, 회사 경영에 도움되는 다양
2025-10-2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