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서울시, 폐핸드타월 재활용 활성화 협력

    유한킴벌리는 서울시와 폐핸드타월 재활용 활성화 및 자원 선순환 체계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서울시는 폐기물로 처리되던 핸드타월의 자원 선순환을 주도하는 대표 지자체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재활용은 본청 및 서소문 청사

    2023-06-27 김보라 기자
  • "정해인 청량함에, 10CM 감미로움 추가" 칠성사이다 여름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정해인이 출연하고 싱어송라이터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여름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총 3편으로 여름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수영장과 바다를 배경으로 칠성사이다의 톡톡 튀는 씨즐(SIZZLE)을 착시효과로 전달하는

    2023-06-27 최신혜 기자
  • [단독] KGC인삼공사 정관장, HMR 시장 진출… '홍삼삼계탕' 출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124년의 홍삼 제조 노하우와 전문성을 살려 건강을 생각하되 기본에 충실한 풍미 가득한 맛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포부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정관장은 7월 프리미엄 HMR 홍삼 삼계탕을 선보인다. 여름 대

    2023-06-27 김보라 기자
  • 정부 압박에 굴복한 제분업계 "7월 밀가루 가격 인하 검토"

    정부가 전방위적인 가격 인하 압박에 제분업계 백기를 들었다. 최근 라면 가격 인하를 권고한 데 이어 라면의 주원료 밀가루까지 저격하면서 업계가 사실상 가격 인하를 검토를 공식화한 것. 농림축산식품부는 26일 서울 양재동aT센터에서 한국제분협회 회원사와 간담회를 열고 국

    2023-06-26 김보라 기자
  • 당 확줄였더니…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인기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26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로 ‘제로(ZERO)’가 지난해  약 300억원에 육박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도 제로의 열기는 뜨겁다. ‘제로’ 브랜드를 취식 해 본 소비

    2023-06-26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사, '칼로리·카페인' 싹 뺀 '코카콜라 제로제로' 출시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2023-06-26 최신혜 기자
  • 20대가 선호하는 소주 1위 '참이슬'…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하이트진로가 소주 ‘참이슬’을 필두로 MZ세대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26일 데이터 기반 리서치 기업 ‘메타서베이’가 발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20대가 선호하는 소주 브랜드 1위로 선정 견고한 입지를

    2023-06-26 강필성 기자
  • "유제품에 소금까지"… 치솟는 먹거리 가격, 언제까지 오르나

    7월부터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아이스크림·음료수를 비롯한 커피 가격 등이 또 한번 흔들리고 있다. 정부의 물가 안정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음에도 주요 먹거리 가격 인상이 끊이질 않고 있는 것. 최근 불거진 천일염 대란에 소금 가격도 오르는 등 식품 전반적으로 가

    2023-06-26 변상이 기자
  • [단독] 젊은 컬래버 이어가는 오뚜기… 이번엔 '순후추커피'

    오뚜기가 '젊은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커피전문점과의 협업을 통해 커피 신제품을 선보였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서울 연남동 소재 커피전문점 조앤도슨과 손잡고 '순후추커피(페퍼커피)'를 판매 중이다. 조앤도슨은 GQ,

    2023-06-26 최신혜 기자
  • [단독] 매일유업 상하농원, '소금·김치' 가격 최대 69% 인상

    최근 천일염 대란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이 소금 가격을 최대 69% 인상했다. 전국 곳곳에서 소금 원재료 가격이 오름세를 보이는 시기를 틈타 선제적으로 가격 인상 조치를 취한 것으로 풀이된다. 26일 상하농원에 따르면 자사몰 파머스마켓에서

    2023-06-26 변상이 기자
  • [르포] 한화 3남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데뷔… 장맛비에도 밤새 '오픈런'

    미국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26일 강남역과 신논현 사이에 1호점을 열었다. 국내 프리미엄 버거 시장을 연 SPC그룹의 쉐이크쉑과 bhc그룹의 슈퍼두퍼와 직선거리는 200m에 불과하다. 강남대로를 두고 맞대결을 벌여 보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장맛비에도 전날 밤

    2023-06-26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해외전용 건면브랜드 '탱글' 출시… "K파스타 시장 개척할 것"

    삼양식품은 해외전용 건면브랜드 '탱글(Tangle)'을 선보이고, 수출을 본격화한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탱글 불고기 알프레도 탱글루치니(Tangle Bulgogi Alfredo Tangluccine)'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탱글 브랜드는 해외를 타겟으로 밀양

    2023-06-26 최신혜 기자
  • 교촌치킨이 만든 볶음라면 맛은? 11번가에서 최초 공개

    교촌치킨에서 이색적인 라면 제품을 선보인다.11번가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창립 이후 처음 출시한 볶음면 신제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교촌 시크릿 볶음면’은 화끈하고 특색있는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교촌치

    2023-06-26 강필성 기자
  • SPC삼립 '정통 크림빵' 잘 팔리더니… 10년간 최다 판매 기록 인증 추진

    SPC삼립이 1964년 출시한 삼립 대표 스테디셀러 ‘정통 크림빵’이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라고 26일 밝혔다.정통 크림빵은 크림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10년간(2013년 1월

    2023-06-26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성공사례 담은 기업 광고영상 공개

    CJ프레시웨이가 새로운 기업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영상은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제작됐다. 실제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한 성공 사례를 담았다. 국내 식자재 유통 업계 1

    2023-06-26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