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 온라인 몰 '프레딧', 설 맞이 건강식품 기획전… 최대 30% 할인

    hy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이 ‘2023년 설 건강식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소비자 니즈에 맞춰 홍삼부터 녹용,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1만원에서 30만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기획해 예산에 맞춰 이용 가능하다. 최대 30% 할인

    2023-01-06 김보라 기자
  • [단독]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첫 해외 매장에 현대백화점 무역점 낙점

    14만원짜리 버거로 화제를 모았던 고든램지 버거의 캐주얼 레스토랑 버전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서울에 상륙한다.6일 업계에 따르면 고든램지코리아는 조만간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Gordon Ramsay Street

    2023-01-06 김보라 기자
  • 정육각, '주 7일 서비스' 확대… 주말에도 '당일·새벽' 배송

    정육각은 1월 첫 주부터 D2C 스마트팩토리의 가동일을 기존 5일에서 7일로 늘리고, 주말에도 자사 신선식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당일배송과 새벽배송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정육각의 초신선 제품은 도축, 도계, 조업 등의 작업 후 최대한 짧은 리드타임 내에 높은 품질로

    2023-01-06 김보라 기자
  • SPC삼립 '포켓몬 호빵' 출시 3주만에 300만개 판매

    SPC삼립은 ‘포켓몬 호빵’이 출시 3주 만에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SPC삼립은 지난달 포켓몬이 그려진 고소한 호두와 단팥이 어우러진 ‘호두단팥호빵’과 소불고기를 넣은 ‘소불고기호빵’등 ‘포켓몬 호빵’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제품 내 동봉된 윈터

    2023-01-05 김보라 기자
  • [글로벌 SPC] 니콜라스 가일러 SPC 영국법인장 "파리바게뜨, 런던의 명물로 거듭중"

    라면·김치에 이어 K-베이커리가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있다. 고급화, 다양화, 현지화 등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파리바게뜨는 현재 중국, 미국, 프랑스, 싱가포르, 베트남 등 8개국에서 4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

    2023-01-04 런던=김보라 기자
  • 사과빵 '대박'에… 이랜드 프랑제리, 반년 만에 합병 없던 일로

    이랜드이츠와 켄싱턴월드의 합병이 합병기일 하루를 앞두고 전격 취소됐다. 지난해 7월 합병을 예고한 이후 약 반년만이다. 주주총회 및 채권자 이의제출까지 모두 접수한 상태에서 합병을 하루 앞두고 갑작스럽게 취소된 것은 이례적이다.여기에는 만년 적자만 보던 천덕꾸리기였던

    2023-01-04 강필성 기자
  • 팔도비빔장, 출시 5년여만에 누적 2천만개 돌파… 전년比 115%↑

    팔도는 ‘팔도비빔장’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팔도가 2017년 9월 파우치 형태의 ‘만능비빔장’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한 지 5년여 만의 성과다. 어느 재료와도 잘 어울려 ‘만능 소스’라 여겨지던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

    2023-01-04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1위… 점유율 41.9%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집계한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기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4일 유로모니터의 2022년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인삼 소매시장은 약 24억7000만 달러(한화 3조1390억원)

    2023-01-04 김보라 기자
  • SPC, 안전경영선포식 개최… "안전하고 신뢰받는 New SPC로"

    SPC는 지난해 계열사 공장에서 발생한 안전사고와 관련해, 변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구체적인 비전을 담아 안전경영 실천을 결의하는 ‘안전경영 선포식’을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SPC는 사고 발생 이후, 외부 전문기관의 안전점검과 고용노동부의 기획

    2023-01-04 김보라 기자
  • 오뚜기, 라면 포장재에 친환경 수성잉크 적용… 잉크·유해화학물 절감

    오뚜기는 자원과 에너지 절감을 위해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를 순차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오뚜기는 지난해 6월부터 진라면 봉지라면(매운맛·순한맛)과 케첩, 마요네즈 등 총 10개 품목의 낱개 속포장지를 플렉소 인쇄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녹색인쇄 불리는 플렉소는 기존 유

    2023-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김상균 일화 회장 "글로벌 역량 강화에 힘쓸 것"

    일화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2023년 온라인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전날 열린 시무식은 서울 본사를 비롯해 춘천GMP, 초정공장 등 사업장과 합동으로 실시됐다. 최근 2년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각종 행사가 간소화되는 추세에 발맞춰 온

    2023-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 "'뉴 아워홈' 도약… 글로벌 기업이 경쟁사"

    아워홈은 2일 2023년 온∙오프라인 시무식을 열고 ‘NEW 아워홈 도약’을 다짐했다고 3일 밝혔다.아워홈 2023년 시무식은 마곡 본사에서 열렸다. 국내 현장 및 미국, 유럽, 베트남 등 해외 근무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했다. 시무식 시작에 앞서 구지은

    2023-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 뛰자"

    이디야커피가 계묘년을 맞아 경영 슬로건으로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뛰자 2023’을 선포했다.문창기 회장은 전날 열린 시무식에서 "치열해진 커피시장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고 감사인

    2023-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김윤 삼양그룹 회장 "새로운 100년 초석 마련"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어려운 경영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새로운 100년을 맞이하겠다는 도전을 결의했다.김윤 회장은 2일 삼양그룹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올해 경영환경은 지난해보다 더욱 악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고 있지만,

    2023-01-02 김보라 기자
  • 대상에프앤비, '대상다이브스'로 사명 변경… 카페 종합솔루션 제공

    대상에프앤비가 대상다이브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비전과 미션을 재정립한다고 2일 밝혔다.새 사명인 ‘대상다이브스’는 ‘대상’과 ‘뛰어들다(Dive)’를 뜻하는 영어 단어가 더해진 형태로 ‘고객의 일상 속 모든 곳에서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3-01-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