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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 '푸드코트' 최우수 업체 선정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OURHOME FOODIEUM) 제주공항점’이 한국공항공사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푸드코트 중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푸드엠파이어, 제2여객터미널 아워홈
2022-05-04 임소현 기자 -
hy, '카카오 i LaaS' 결합해 배송서비스 확대
hy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Kakao i LaaS’를 통해 ‘프레딧 배송서비스’를 본격화 한다.배송서비스는 유통전문기업으로 전환 중인 hy의 신사업이다. 보관·소분·포장·관리 등 타사의 배송 전반을 대행하는 물류 서비스다. 전 물류 단계에서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2022-05-04 임소현 기자 -
풀무원 ‘두부면’,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1천만개 돌파
풀무원의 대표 식물성 지향 식품인 두부면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풀무원식품은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이 지난 2020년 5월 출시 이래 건강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요리 소재로 자리 잡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
2022-05-04 임소현 기자 -
동원F&B, 올해 1분기 영업익 322억원… 전년比 8% 감소
동원F&B는 연결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 9479억원, 영업이익 322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5%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8.0% 감소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208억원으로 같은 기간에 비해 30.5% 줄었다.별
2022-05-03 임소현 기자 -
부진 매장 철수, 팝업에 ESG까지… 흑자전환 이후 과감해진 CJ푸드빌
김찬호 CJ푸드빌 대표가 과감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 자신감을 얻고 중장기 계획까지 마련한 CJ푸드빌은 부진 매장 철수, 팝업스토어 진행, 특화 매장 테스트 등을 진행해 흑자 기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김찬호 대표는 최
2022-05-03 임소현 기자 -
구본성 아워홈 전 부회장 "경영 복귀 추측, 지분 매각 협조해야"
구본성 아워홈 전 부회장과 구미현씨 측은 "지분 매각 및 경영 불참의사가 확고하다"고 2일 밝혔다.구 전 부회장과 구미현씨의 지분 매각 자문을 맡고 라데팡스파트너스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구 전 부회장의 경영 복귀 시도는 추측에 불과하다"며 "지분 매각 및 경영 불참
2022-05-02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밀양에 신공장 준공… "해외사업 확대, 불닭 매운맛 전파"
삼양식품이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공장 가동을 시작하며 해외사업 확대에 나섰다.삼양식품은 2일 밀양시 부북면에서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 장재성 삼양식품 대표이사,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박일호 밀양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밀양공장 준공식을 진행했다.총 2400억원이
2022-05-02 김보라 기자 -
[단독] BAT로스만스, 16년만에 사옥 이전… 을지로 시대 연다
BAT로스만스(로스만스파이스트비브이)가 지난해 BAT코리아의 영업종료, 법인변경에 이어 사옥을 미래에셋센터원빌딩으로 이전한다. 지난해 9월 출범한 BAT로스만스 1년여를 앞두고 새로운 사옥에서 새출발을 하겠다는 포부다.2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BAT로스만스는 이번
2022-05-02 강필성 기자 -
아워홈 구본성·미현 남매, 지분 매각절차 본격화
구본성 아워홈 전 부회장과 여동생 미현씨가 아워홈 지분 매각 절차를 시작했다.29일 업계에 따르면 라데팡스파트너스는 구 전 부회장과 구미현 주주가 보유한 아워홈 지분 58.62%의 잠재 투자자들에게 매각 물건에 관한 정보를 담은 티저레 배포를 시작했다.티저레터에는 아워
2022-04-29 김보라 기자 -
"포켓몬부터 캐치 티니핑까지"… 식품업계, 캐릭터 마케팅 열풍
식품업계에 '캐릭터' 마케팅 열풍이 뜨겁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출시와 함께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카드 등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케이크 등 다
2022-04-28 김보라 기자 -
판커지는 와인 시장에… '곰표' 대한제분도 사업 강화
곰표 브랜드로 알려진 밀가루 제조사 대한제분이 와인 사업을 확대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홈술 문화 정착으로 국내 와인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기 때문으로 보인다.28일 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의 계열사 DHF홀딩스는 지난해 5월 SOTER
2022-04-2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식품업계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 획득
CJ제일제당이 사업장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실현을 통해 지속가능경영(ESG) 강화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글로벌 환경·안전 인증기업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폐기물 매립 제로(ZWTL:Zero
2022-04-28 김보라 기자 -
치킨값 2천원 올리더니… BBQ, 가맹점 올리브오일 1통에 4만원 인상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다음달 2일자로 가맹점 납품가를 인상한다. 소비자가 인상을 앞두고 가맹점의 부담이 함께 가중돼 논란이 예상된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너시스BBQ는 다음 달 2일부터 BBQ 가맹점주들에게 납품하는 올리브 오일(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2022-04-28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섹타나인, BGF리테일와 시너지… "e커머스 플랫폼 사업 강화"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플랫폼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연동을 통한 퀵커머스 협력 강화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데이터
2022-04-28 김보라 기자 -
거리두기 해제에… 식품업계, 오프라인 행사 부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됐던 식품업계의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전날 안양공장에서 2년여만에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시범 견학을 진행했다. 농심은 견학로 점검과 시스템 개선 등 준비
2022-04-2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