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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메뉴의 반란… LF푸드 하코야, 커리 소스 단독 출시
외식업체에서 '사이드 메뉴'가 인기를 얻으면서 '단독 제품'으로 출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식품기업 LF푸드의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가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하코야 커리(180g)’는 ‘돈카츠
2021-11-26 임소현 기자 -
농심, 이병학 대표이사 내정… 신동원 회장 장남 상무 승진
농심은 이병학(63세) 생산부문장 전무를 2021년 12월 1일부로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밝혔다. 이병학 부사장은 내년 3월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농심은 박준 부회장과 이병학 부사장의 공동 대표이사 체제가
2021-11-26 김보라 기자 -
동원F&B, 리챔 더블라이트로 '로우 푸드' 시장 공략
동원F&B가 ‘로우 푸드(Low Food)’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동원F&B가는 최근 나트륨은 물론 지방까지 낮춘 차세대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리챔 더블라이트’는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2021-11-26 김보라 기자 -
나뚜루, 친환경 프로젝트 가동… "2023년까지 '노 플라스틱'"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나뚜루가 친환경 경영을 선언하고 ‘Greens come true’를 슬로건으로 한 친환경 포장 전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나뚜루는 최근 2023년까지 플라스틱 사용을 제로화 하겠다는 목표를 수립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케이크의 스
2021-11-26 임소현 기자 -
"농가 상생 결실" 정관장 굿베이스, 지역특산물 활용한 제품 개발
KGC인삼공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1 농업과 기업 간 상생협력 경진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GC인삼공사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고품질 건강즙 판매를 통해 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농산물 인지도
2021-11-25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대표에 이영구 식품군 총괄대표… 실적 개선 박차
롯데그룹의 식품 계열사 롯데제과의 대표가 교체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더 치열해진 제과 시장의 생존 경쟁에서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롯데그룹은 2022년 정기 임원인사에서 롯데제과 대표이사로 이영구 식품군 총괄대표를 선임했다
2021-11-25 김보라 기자 -
[프로필] 안세진 롯데그룹 호텔군 총괄대표 사장
롯데그룹 호텔군 총괄대표 사장에 안세진 놀부 대표이사가 내정됐다. 1969년생인 이 총괄사장은 1997년 A.T.커니 컨설팅, LG텔레콤 등을 거친 후 LG그룹과 LS그룹 등을 거쳤다.2005년부터는 LG화학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를, 2008년부터는 LG상사 마
2021-11-25 임소현 기자 -
[프로필]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 총괄대표 사장
롯데그룹 식품군 총괄대표 사장에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BU장(사장)가 내정됐다. 1962년생인 이영구 총괄사장은 1987년 롯데칠성음료에 입사해 롯데알미늄, 그룹 감사실 등을 거쳤다. 2009년부터 롯데칠성음료 전략부문장과 마케팅부문장을 역임했다. 20
2021-11-25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내년부터 국제 친환경 ‘RSPO’ 인증 팜오일만 사용
CJ제일제당이 지속가능한 원재료 조달을 강화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내년부터 B2B(기업간 거래)용 팜오일을 지속가능한 팜오일 생산을 위한 협의체인 ‘RSPO(Roundtable on Sustainable Palm Oil)’ 인증 제품으로 전환한다
2021-11-25 임소현 기자 -
대상, 이탈리아 ‘가로팔로’ 파스타 국내 독점 판매
대상이 230년 역사의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Garofalo)’와 국내 독점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가로팔로는 1789년부터 이탈리아 그라냐노에서 정통 방식으로 파스타면을 생산해온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현존하는 가장
2021-11-25 임소현 기자 -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 한파속 소외된 이웃에 연탄 전달
동아오츠카는 지난 23일 안양시 만안구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이온데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동아오츠카는 지난 2009년부터 매월 25일을 ‘사랑의 이온데이’로 지정해 임직원들이 직접 지역사회 하천 정화 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봉사활
2021-11-24 임소현 기자 -
일동후디스 "연내 하이뮨 매출 1천억원 돌파 전망"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올해 누적 매출이 900억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보다 300% 성장한 것으로, 올해 연매출은 1000억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이 단기간에 성장한 비결로 뛰
2021-11-24 임소현 기자 -
'설상가상' 조류독감까지… 치킨업계 가격 인상 요인 누적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이 가격 인상을 시행하면서 도미노 인상 우려가 나오는 가운데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AI) 발병이 이어지고 있어 업계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지난 23일 전남 담양 육용오리농장에서 고병원성 AI(H5N
2021-11-24 임소현 기자 -
KT&G, ‘레종 프렌치 라인’ 4년 만에 단종… 세대교체 움직임
KT&G의 ‘레종 프렌치 라인’이 출시 4년 만에 단종 된다. 냄새 저감 제품군 확대를 통한 세대 교체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T&G는 지난 15일부터 레종 프렌치 라인의 주문 발주 중단을 공지했다. 시중 제품이 전부 소
2021-11-24 조현우 기자 -
결국 '버거'도 오른다… 롯데리아, 내달 평균 4.1% 가격 인상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제품 판매가격을 평균 4.1%, 인상 조정한다.1일부 조정되는 가격은 버거류 16종, 세트류 17종, 치킨류 12종, 디저트류 8종, 드링크류 10종 메뉴에 대해 적용되며 제품별 조정 인상 가격은 품목별 평균 200원 인
2021-11-2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