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사 30주년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후원 … 티켓 3만장 뿌린다

    "2025년은 BBQ 창사 3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30년간 저희를 믿고 함께해주신 5000만 국민 여러분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FC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 행사를 후원하게 됐습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10일 오전 롯데호텔 서울에서 "F

    2025-06-10 최신혜 기자
  • 오비맥주, '치킨에 카스' 환상 조합 자랑하는 '치카치카'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 카스가 대표적인 K-안주 치킨과 청량한 카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재치 있게 풀어낸 ‘치카치카(치킨 X 카스) 캠페인’을 6월부터 본격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치카치카’는 브랜드 슬로건 ‘치맥엔 카스’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명으로, 맥주와 치킨을

    2025-06-10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취향대로 조합하는 '마이넘버원' 조각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는 베스트셀러 케이크인 ‘마이넘버원’을 커스터마이징 케이크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마이넘버원의 6가지 플레이버의 조각 케이크(고구마, 초코생크림,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 피치얼그레이, 블루베리요거트)중에서 종류와 수량을 선택

    2025-06-10 최신혜 기자
  • 44년째 이어온 상생 … 농심, 완도 햇다시마 490톤 구매

    농심이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진행된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490톤을 구매했다고 10일 밝혔다.특히 올해는 현지 다시마 작황이 양호해 전년보다 구매량을 약 10% 늘려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했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2025-06-10 조현우 기자
  • 서울우유 최경천 상임이사,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은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직면한 인구 감소 및 인구 구조 변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2025-06-10 최신혜 기자
  • [단독] 계란값 들썩이자 … 상하농원도 풀무원도 줄인상

    수 달째 계란 산지 가격이 강세를 보이면서 주요 식품업체가 계란값을 인상하고 있다.9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이달 온라인몰 매일다이렉트에서 판매 중인 상하농원 동물복지란(6구) 가격을 기존 5000원에서 5500원으로 10% 올렸다. 동물복지란 10구는 7900원에

    2025-06-09 김보라 기자
  • [단독] 계란값 폭등에 … 풀무원, 계란 가격 평균 6.3% 인상

    수 달째 계란 산지 가격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요 식품기업 계란값도 인상된 것으로 드러났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풀무원은 지난 4월부로 판매 중인 계란 가격을 평균 6.3% 인상했다. 풀무원은 주식회사 디와이에프 등 산란계 동물복지 농

    2025-06-09 최신혜 기자
  • 이디야커피,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 커피트럭 수익금 전액 기부

    이디야커피가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운영한 커피트럭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6월 6~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추모와 의식 중심이었

    2025-06-09 조현우 기자
  • '그리팅 웰스' 재편하는 현대그린푸드 … 식단·구독 접고 'B2B·프리미엄'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 재편에 나선다. 지난해 선보인 그리팅 웰스의 B2C 부문을 조정하고, 프리미엄화를 통해 수요를 확대한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그린푸드는 다음 달 9일부로 그리팅 웰스의 B2C 부문인 ‘시니어’ 식단과 구

    2025-06-09 조현우 기자
  • 李 대통령 '라면 2000원' 발언 파장

    李 대통령 '라면 2000원'에 기업들 발칵 … 다른 가공식품 업체들까지 초긴장 속 "시장 이해 필요"

    새 정부가 들어선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식품업계가 잔뜩 얼어붙는 모양새다. 이재명 대통령이 가공식품 등 먹거리 물가를 지목하며, 물가 급등에 대한 대책마련을 당장 요구하고 나선 것이 배경이다. 업계는 유통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시장을 이해해야한다는 입장

    2025-06-09 최신혜 기자
  • 치솟는 버터값에 … 디저트·베이커리 가격 또 들썩

    올 들어 전세계적으로 버터 가격이 지속 상승하며 디저트·베이커리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유제품 자급률이 44% 가량에 불과, 대부분 제품을 수입하고 있어 자영업자들의 타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산 수입버터 앨르앤비

    2025-06-09 최신혜 기자
  • 코카-콜라, 글로벌 ‘100+ 엑셀러레이터’ 모집 … 지속가능 스타트업 발굴

    코카-콜라가 글로벌 지속가능성 과제 해결을 위해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 및 지원하는 공모전 ‘100+ 엑셀러레이터’의 공동 스폰서로 참여하고, 오는 7월11일까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100+ 엑셀러레이터는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

    2025-06-09 최신혜 기자
  • K-소주 '진로', 24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달성

    하이트진로 진로(JINRO)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등 소주 제품을 총 9680만상자를 판매했다. 이를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약 13바퀴 돌 수 있는 양이다

    2025-06-09 조현우 기자
  • 농심, 日 하라주쿠에 '신라면 분식' 오픈 … 글로벌 2호점

    농심이 일본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이다.&n

    2025-06-09 조현우 기자
  • [Weekly New키즈] 무더운 주말, 달콤 시원한 소풍 즐겨볼까

    대선 연휴에 이어 현충일 연휴까지 짧게 이어지는 연휴로 지쳐있을 우리 가족, 이번 주말은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맛집 탐방은 어떨까.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는 8월 17일까지 소금빵의 원조 브랜드 ‘시오팡야’ 팝업 스토어를 연다. 시오팡야만의 블랜딩한 반죽과 프랑

    2025-06-06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