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70년 피부 연구 자산의 집약체새로운 차원의 피부 결과 제공‘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으로 압도적 스킨케어 경험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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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AP(에이피, APEX OF SKINCARE)’가 리브랜딩을 통해 재탄생했다고 25일 밝혔다.  

    AP는 단기간에 피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료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에 주목해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AP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70년 이상 축적한 피부 연구 자산과 3000여 건이 넘는 특허 기술의 집약체로 △혁신적 기술 △독자 개발 원료 △압도적 효능이라는 세가지 핵심 요소에 집중해 기존의 통념과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피부 경험을 제공한다.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한다는 원칙이다. AP는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라인으로 'M.D.라인'을 선보인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이며,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AP가 최초로 접목했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김종하 상무는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AP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을 적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를 통해 스킨케어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AP는 오는 28일부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리브랜딩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