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캔디바 신고, 스타벅스 멘다"… 패션업계, 협업 열풍 거세
패션업계에 협업(콜라보) 열풍이 거세다. 각 업체들은 동종 업체, 이종 업체를 불문하고 협업을 늘려가며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휠라는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 휠라 X 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백팩과 크로스
2021-09-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4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협력사의 자금 운용을 돕고자 추석을 앞두고 47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 8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750여 개 협력사가
2021-09-13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몰', 추석 앞두고 '특별포장·매장픽업' 등 혜택 강화
KGC인삼공사는 추석시즌 ‘정관장몰(정몰)’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강화했다고 7일 밝혔다. ‘정관장몰’은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기존회원은 최대 2만원, 신규회원은 최대 1만원의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에서부터 품격있는 언택트 선물을 위한 ‘특별포장’,
2021-09-07 김보라 기자 -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韓 신진 디자이너 알린다
한섬은 ‘2022 봄·여름(S/S) 시즌 파리 패션위크(9/27~10/5)’를 앞두고 다음달 5일까지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 소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파리’와 자사 온라인 편집숍 ‘EQL(이큐엘)’에서 ‘프롬 서울 투 파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
2021-09-07 김보라 기자 -
메타버스·반바지… 서경배 아모레 회장의 '혁신'
아모레퍼시픽그룹에 혁신 바람이 불고 있다.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경영, 소통 방식을 전면 바꾸며 체질 개선에 나선 것이다.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6주년을 맞아 메타버스에서 디지털·비대면 형식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2021-09-06 김보라 기자 -
무신사, 공식 미디어 채널 '무신사 뉴스룸' 오픈… "소통 확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미디어, 입점 브랜드, 고객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무신사 뉴스룸’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뉴스룸은 무신사의 경영 철학인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다양한 콘텐츠 형식으로 제공하고 무신사에 대한 정확한 소식과
2021-09-03 김보라 기자 -
가을이 온다… 대목 준비 나선 아웃도어업계
아웃도어업계가 대목 가을·겨울(F/W)을 맞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경우 다운·패딩 등 비중이 커 가을·겨울시즌 매출이 1년 실적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3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1일부터 18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
2021-09-0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대구시 희망옷장에 청년취업 위한 면접 의류 기부
유니클로는 대구 지역 청년의 구직 활동을 돕기 위해 대구시 희망옷장에 의류를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대구시 희망옷장은 대구 지역의 청년 구직자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구시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설립한 단체다. 지난 2017년 사업 시작 이후 2
2021-09-02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美 법인 설립 …"북미 골프웨어 시장 공략"
까스텔바작이 북미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까스텔바작은 미국 현지법인 설립 및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북미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골프 시장 성장은 국내뿐 아니라 북미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미
2021-09-0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ESG위원회 첫 회의 개최… 김상훈 위원장 선임
LG생활건강은 31일 첫 번째 ESG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김상훈 사외이사를 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은 앞서 지난 4월,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투명한 지배구조를 확립하는 ESG 경영으로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2021-08-3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美 보인카 인수… 럭셔리 헤어케어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은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Arctic Fox)를 보유한 보인카(Boinca)의 지분 56%를 1억 달러(한화 약 117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알틱 폭스는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비건 콘셉트의 브랜드다
2021-08-3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르메르·아미', 신세계 대전점 입점… "국내 사업 확대"
르메르와 아미가 대전에 첫 매장을 열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대전에 위치한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2층에 위치한 르메르 단독 매장은 국내 8번째로 신세계 대전점 2층에 위치했고 50㎡
2021-08-31 김보라 기자 -
[단독] "이달만 두 번째"… 프라다, 일부제품 가격 또 올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이달에만 벌써 두 번째 가격 인상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프라다는 이날부터 일부 제품군 가격을 5% 가량 인상했다. 일부 소비자에게 가격 인상 소식이 알려지며 일부 백화점 매장은 제품을 사기 위해 몰려든 고객으로
2021-08-3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지분 100% 인수… "시너지 강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를 완료하며 브랜드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지난달 7일 스타일쉐어의 지분 전량(100%)을 확보하는 주식매매계약(SPA)과 주식의 포괄적 교환계약을 체결하고 이후 매매 대금 지급을 완료해
2021-08-30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온라인 전문가' 구도곤 신임 대표 선임
화장품 브랜드숍 스킨푸드는 구도곤 대표를 신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스킨푸드는 온라인·디지털 중심으로 나아가고 있는 시장환경에 발맞춰, MZ세대와의 소통을 중시하는 온라인 전문가 구도곤 대표를 새롭게 영입했다고 전했다.구도곤 신임 대표는 코스알엑스 국내 사업팀 부장
2021-08-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