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부문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위안화) 3년 연속 수상에센스 커버 팩트 작년 광군제서 92억원 달성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티몰 글로벌’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AGE 20’s는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을 수상한바 있다.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는 지난해 4월부터 1년 내 신규 판매된 제품 중 매출액, 성장세, 제품평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뷰티 카테고리 내 톱 10에 선정돼 스타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광군제에서 단 하루만에 총 92억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티몰 뷰티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