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패션업계는, 무신사· 29CM가 대세"… 한섬도 '온라인 편집숍' 눈독
패션기업 한섬이 자체 온라인 편집숍 키우기에 나선다. 내수 침체와 소비 트렌드 변화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에 집중됐던 매출을 다변화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9-10-2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숍, 결제 금액의 50% 페이백 행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23일과 24일 양일간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일 오후 3시, 24일은 오전 10
2019-10-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 업무협약 체결
LG생활건강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중증 시각장애인의 생활용품 사용 편의를 지원하는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공동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공익사업인 생활점자스티커 보급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2019-10-23 김보라 기자 -
'롱패딩 신화'는 계속된다… 디스커버리,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리뉴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시그니처 스토어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팝업스토어가 이번에는 대표 겨울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로 탈바꿈했다.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FW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2019-10-23 김보라 기자 -
'뷰티 공룡' 세포라 韓 상륙… 김동주 대표 "국내 1호점, 글로벌 100대 매장으로"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24일 첫 매장을 열고 한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로써 국내에서 헬스앤드뷰티(H&B)와 화장품업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김동주 세포라코리아 대표는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국내 첫 매장과 온라인 스
2019-10-23 김보라 기자 -
시코르, 31일까지 'K뷰티 위크' 진행
국내 화장품 편집숍 신세계 시코르가 K뷰티 행사를 진행한다.시코르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시코르 K뷰티 위크 기간 중 시코르 코엑스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인기 K뷰티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 디어달리아, 헉슬리, 3CE, 힌스
2019-10-23 김보라 기자 -
'6돌' 이랜드 슈펜, 슈즈 SPA 시대 열었다… '연매출 1600억'
이랜드리테일의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론칭 6주년을 맞았다.22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펜이 6년간 국내에서 판매한 신발의 수는 총 3300만족이며,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에는 총 6500만개에 달한다. 누적 판매된 신발은 쌓아 올리면
2019-10-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캐나다구스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지난 1월 19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캐나다구스(Canada Goose)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준지는 스포티즘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로 승화시킨 아우터와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커머셜 라인 세
2019-10-22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 출시
아로마티카는 복합적인 탈모 케어를 돕는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샴푸, 헤어토닉 2종으로 출시된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안티헤어로스 라인은 보다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연약한 두피와 손상 모발 케어부터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2019-10-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관하고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는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생명 지속적 문명의 길: 중국과의 대화가 오는 11월 8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용산)에서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포럼(AMOREPACIFIC FORUM)은 아시아의 아름
2019-10-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피부과학회와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9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피부과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Particulate Matter & Skin Health)을 주제로 공동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 오염 문
2019-10-21 김보라 기자 -
형지I&C, 티몰 한국관에 입점… 中 온라인 시장 공략
형지I&C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의 한국관에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의 한국관은 지난 2015년 오픈 이래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형지
2019-10-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숲속 학교 세미나' 20주년… "새로운 비전 제시"
생명의 숲과 유한킴벌리는 1999년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학교숲운동이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과를 조명하고 새로운 숲속 학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31일 경기도 교육복지종합센터에서 진행되는 20주년 기념세미나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2019-10-21 김보라 기자 -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 200여명 참가
노스페이스는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4~5m 높이의 암벽을 로프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2019-10-21 김보라 기자 -
쌍방울·광림 컨소시엄, 남영비비안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쌍방울과 광림이 구성한 컨소시엄이 토종 여성 란제리 기업인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남영비비안은 지난 7월 라자드 코리아를 매각 주관사로 선정해 경영권 매각절차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입찰에는 쌍방울 등 국내 유명
2019-10-2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