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수상
애경산업은 지난 5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봉사대상 본상과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애경산업은 함께 나누는 따뜻한 기업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진행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
2019-11-06 김보라 기자 -
"쌀쌀해진 날씨에" 패션업계 '발열내의' 경쟁
패션업계가 동절기 준비에 들어갔다. 쌀쌀해진 날씨에 발열내의를 잇달아 출시, 불매운동으로 주춤한 유니클로 빈자리를 꿰차기 위한 각 업체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올겨울 발열 내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뉴 웜핏을
2019-11-06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3분기 누적 매출 2989억원… 전년比 23.75% 증가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손실이 전년 동기 대비 39.4% 감소한 79억86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947억800만원으로 29.5%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61억7200만원으로 34.4%
2019-11-05 김보라 기자 -
신원 지이크, 프리미어12 출전 선수단 화보 공개
신원의 컨템포러리 모던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6일 진행될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2019 WBSC 프리미어 12' 첫 경기를 앞두고 국가대표 야구 선수단 10명과 함께한 수트 히어로 10 화보를 5일 공개했다.수트 히어로 10 화보에 출연한 10명의 대표선수는
2019-11-05 김보라 기자 -
비비안,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강조한 내복 출시
비비안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의 '울텐셀' 내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대표 보온 소재인 울과 천연 소재 텐셀을 혼방한 원단을 사용했다. 텐셀은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만든 섬유로 피부 자극이 적고 감촉이 부드러운 장점이 있다
2019-11-0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의 무서운 성장세…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넘본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긋고 있다. 국내를 벗어나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으로 거듭나고 있다.5일 증권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후의 올해 3분기(1~9월) 누계매출은 1조8786억원을 기록했다.
2019-11-05 김보라 기자 -
콜마스크, 제이준 인천공장 합병… "마스크팩 연 4억장 생산"
한국콜마의 마스크팩 제조전문자회사 콜마스크는 제이케이엠 인천공장을 흡수 합병한다고 4일 밝혔다.제이케이엠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천공장을 물적분할해 만든 자회사로 지난 7월 콜마스크가 320억원에 지분 100%를 인수한 바 있다.이번 합병으로 콜마스크와 제이케이엠으로 이원
2019-11-04 김보라 기자 -
LF 아떼, 현대百 판교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달 론칭한 아떼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한다. 아떼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
2019-11-0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절 '광군제' 집중공략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의 날로 자리잡은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2019-11-03 임소현 기자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한정판 ‘조기 완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홈쇼핑에서 완
2019-11-03 임소현 기자 -
“올해만 몇 번째”… 명분 없는 인상에 ‘韓 소비자=봉?’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명품(럭셔리)업계가 잇따라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하지만 사전 안내도 없이 하루아침에 수십만원이 뛴 데다 명확한 인상 이유도 밝히지 않고 있다.이 같은 행태가 지속되면서 한국 소비자들을 '호갱(호구 고객)'으로 취급한다는 지적의
2019-11-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873억 규모 유상증자 참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그룹 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유상증자에 참여한다. 이번 유상증자로 신규 발행되는 주식이 전환우선주인 만큼 향후 3세 경영승계 작업을 위한 포석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서 회장이 구주주 우선배정 방법으로 유상증자에 참여한
2019-10-30 김보라 기자 -
모처럼 웃은 'K뷰티'… 아모레·LG생건, 3Q 수익성 개선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부진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시킨 것.아모레퍼시픽그룹은 40% 넘는 영업이익 성장률을 기록하며 모처럼 긍정적인 실적을
2019-10-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존심 회복… 3Q 영업익 42.3%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조5704억원, 120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 42.3%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이번 3분기에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
2019-10-3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브러시 라인 '필리밀리S' 론칭… 셀프 뷰티 시장 공략
올리브영이 화장 소품 라인업를 확장하며 셀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올리브영은 준전문가용 메이크업 브러시 라인 필리밀리 에스(이하 필리밀리S)를 다음달 1일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필리밀리S는 올리브영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화장 소품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
2019-10-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