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긴 가을 여파 '아우터 제품' 판매 급증
큰 일교차의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우터와 이너웨어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가을 아우터(경량 점퍼・베스트・니트 등)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30일 한섬에 따르면 자사의 여성 브랜드 19년 F/W 시즌 가을 아우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7
2019-10-30 김보라 기자 -
수트서플라이, 韓 공식 온라인 채널 SSF샵에 론칭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유명
2019-10-29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컬러렌즈 사업 진출… '토니아이' 론칭
토니모리가 화장품에 이어 컬러렌즈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토니모리는 컬러렌즈 브랜드 '토니아이(TONY I)'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토니아이는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하는 뷰티 리더들을 겨냥했다. 43%의 우수한 함수율로 찬바람이 부는 건조한 간절기에
2019-10-29 김보라 기자 -
"환율 인상 탓?" 샤넬, 31일부터 백화점·면세점 가격 동시 인상
올 하반기 럭셔리(명품)업계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대열에 합류한다. 연말을 앞두고 값을 올리는 행태가 지속돼 한국 소비자들을 호갱(호구 고객)으로 취급한다는 지적의 목소리도 나온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달 31
2019-10-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재구매율 1위 '24H파데'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3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2019-10-28 김보라 기자 -
[단독] LG생활건강 '뉴에이본' 수장에 이창엽 전 한국코카콜라 사장 영입… "美 잡는다"
LG생활건강이 미국 화장품 기업 '뉴에이본' 키우기에 나섰다. 그간 K-뷰티의 성장을 이끌어 온 중화권을 벗어나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으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함이다. 화장품·건강기능식품에서 50조원 시장을 보유한 미국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
2019-10-28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11번가와 업무제휴 체결…소비자 빅데이터 결합
에이블씨엔씨는 11번가와 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oint Business Planning)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앞서 에이블씨엔씨와 11번가는 지난 25일 서초동 에이블씨엔씨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은 에이블
2019-10-27 김보라 기자 -
"특정 요일·시간에만 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만 신제품을 판매하는 드롭 방식의 온라인 편집 브랜드 drps(드롭스)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신제품을 떨군다는 의미의 드롭(DROP)은 한정판 제품을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최근 글로벌 패션 업계를 중심으로 떠오르
2019-10-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달성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 2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일하는 여성아카데미'에서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한 2019 공간문화개선사업은 여성 이용 시설 내 개선이 필요한 교육실, 상담실, 휴게공
2019-10-24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맨 룰429, 2019 '굿디자인'에 선정
LF의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굿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GD)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2019-10-24 김보라 기자 -
SSF샵 '슈퍼 페이백' 대란… 5분만에 행사 종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23일부터 진행한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가 조기 종료 및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24일 밝혔다.23일 오후 3시 첫번째로 진행된 슈퍼 페이백 행사는 1시간 만에 50
2019-10-24 김보라 기자 -
"후·숨 럭셔리 화장품 덕에"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3Q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이 올해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에도 최대 실적을 올렸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장품이 실적 성장을 견인한 것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2019-10-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3Q 영업익 3118억… 사상 최대 3분기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매출(연결 기준)이 1조964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1%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118억원으로 전년 보다 12.4% 증가했다.
2019-10-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청계산에 컨셉트 스토어 '솟솟618' 오픈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론칭 46주년을 맞아 청계산 초입에 콘셉트 스토어 솟솟618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솟솟618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로 표현한 것이며 청계산의 높이인 618m를 의미한다. 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과
2019-10-24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상권 빅데이터 기반의 밀레니얼 뷰티 센터가 홍대에 열린다.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대표 매장 '올리브영 홍대'를 2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올리브영 홍대는 매장명에서 지역을 강조한 것과 같이, 홍대 상권을 대표하는 타운 매장이다. 올리브
2019-10-2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