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슈콤마보니&슈퍼콤마비 100% 당첨' 신년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월말까지 새해 맞이 신년 프로모션인 'FORTUNE NO.7'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FORTUNE NO.7 행사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중 베스트 5개 제품(

    2017-01-25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브랜드 홍보대사에 男 배우 '지수' 영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2017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지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배우 지수와 브랜드간 완벽한 케미를 뽐내며 이번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남성 액세서리 라인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모델 지수는 타고난

    2017-01-25 유은정
  • 노스페이스, 명동 상권 대표하는 '아웃도어 직영점' 오픈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서울 시내 상권의 중심지인 명동에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을 프리 오픈(pre-open)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은 명동역 인근(2번 출구)에 지상 9층∙지하 6층 규모로 완공

    2017-01-24 유은정
  • LG생활건강, 2016년 4Q 영업익 1779억원 "사상최대"… 화장품 호조에 전년比 20.7% ↑

    LG생활건강은 2016년 4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20.7% 성장한 1779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4분기 매출은 1조4573억원전년동기 대비 각각 9.7% 성장하며 사상 최대 4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사드(THAAD)로 불거진 다양한 불확실성과 역

    2017-01-24 김수경
  • 휠라 키즈 "조카 설 선물로 초경량 책가방 '풀리토' 어때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바로 앞에 두고, 가족과 친지를 위한 명절 선물 준비가 한창인 요즘 아이들을 위한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설 연휴 후 도래할 입학과 신학기를 고려해 자녀와 조카, 손자 손녀를 위해 신학기 용품 구매에 나선 이들이 늘어난 것도 이 때문

    2017-01-24 유은정
  •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 로제' 물티슈 출시… 첫날 5만팩 완판 기록

    페넬로페가 '2017 NEW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르미에 포레, 로제 물티슈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 연구진들의 2년 여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됐다는 후문이다. 기획 단계부터 자

    2017-01-24 유은정
  • 미샤,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퍼펙트 커버', 촉촉한 '인텐스 모이스처', 자연스운 연출이 장점인 '내추럴 커버'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글로우' 등 4

    2017-01-24 유은정
  •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MONO) 출시

    금강제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MONO)' 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는 발 외피엔 통풍성과 흡습성이 좋은 최고급 소가죽을, 내피엔 방수와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화다. 내부

    2017-01-23 유은정
  • 아로마티카,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 '헤어 스튜디오' 오픈

     아로마티카는 CJ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 아로마티카 헤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헤어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이달 31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아로마티카 헤어 클리닉 라인들을 직접

    2017-01-23 유은정
  • LG생활건강, 1:1 맞춤형 화장품 'ReMede(르메디) by CNP' 론칭

     LG생활건강의 CNP차앤박 화장품이 오는 25일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 'ReMede by CNP(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르메디 매

    2017-01-23 유은정
  • 신세계인터내셔날, 상반기 각 부문 경력사원 공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1일까지 각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채용하는 부문은 경영지원(물류/시스템/인테리어/수출입통관), 신규 핸드백 브랜드 부문(영업MD/VMD/디자이너/생산), 라이프스타일 부문(디자이너, VMD), 남성복 디자이너 등 4개

    2017-01-23 유은정
  • 애경,'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 코렉팅' 3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이하 ‘에이지 20’s’)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코렉팅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에이지 20’s 만의 ‘스킨 에이지 코렉터’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

    2017-01-23 유은정
  • 유한킴벌리 '작은 숲 모여 더 큰 숲으로'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 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0여년간 5000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꿔온 유한킴벌리는 '숲과 사람의 공존'이란 비전과 함께 공존숲 조성, 도시슾의 연결과 조성, 북한

    2017-01-23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수애가 선택한 '오로라 다운' 완판… "매출견인"

     올 겨울은 다운 점퍼가 인기다. 특히 롱기장의 다양한 컬러와 퍼가 트리밍된 다운 점퍼 위주로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세정은 자사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오로라 다운'이 최근 지속된 한파로 인해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을 견인했다고 23일 밝

    2017-01-23 유은정
  • "올 설날엔 트렌드 가득 담은 선물세트 골라보세요!"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설날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올해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등과 함께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같이 기획해 특별함을 더했다. 1일

    2017-01-23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