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죤은 지난 25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를 방문해 피죤 베이비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세상의 편견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당당하게 엄마로 살아가는 미혼 한부모들을 응원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증은 2억원이 넘는 피죤 유아용 섬유유연제 및 액체세제를 포함한 다양한 피죤의 유아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홀트아동복지회가 지원하는 가정위탁사업 및 미혼한부모 지원사업, 아동 보육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피죤에서 지원하는 유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와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 는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유아들을 위한 제품으로 유해성분 무첨가, 친환경 성분을 사용한 것이 장점이다.

    '피죤 베이비'의 경우 저자극 항균 성분의 작용으로 세균을 99.9% 억제하며, '액츠 베이비'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 베이비 제품들은 인산염, 형광증백제 등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며 "앞으로 홀트아동복지회 뿐만 아니라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죤은 서강나눔터, 1사1병영 등 다양한 나눔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