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CGV, 2분기 영업손실 573억… 적자폭 축소
CJ CGV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타격에 2분기 적자를 기록했다. 다만 지난해에 비해서는 실적 개선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CJ CGV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617억원, 영업손실 57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코로나
2021-08-06 임소현 기자 -
SM그룹 동강시스타, 영월 대표 농산물 찰옥수수 5천만원어치 구매
SM그룹이 코로나19 사태 지속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 지원에 팔을 걷었다.6일 SM그룹에 따르면 레저 부문 계열사인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영월군 농업인들과의 상생의 일환으로 5000만원 상당의 찰옥수수를 구매하기로 하고
2021-08-06 성재용 기자 -
SM그룹 호텔 탑스텐, '홈페이지 예약 최저가 보장제' 실시
SM그룹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8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예약 및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쿠아파크 2인 무료입장권이 포함된 '최저가 예약 보장 서비스'를 실시한다.6일 SM그룹에 따르면 호텔 탑
2021-08-06 성재용 기자 -
4단계 또 연장… 호텔·레저업계, 오프라인 마케팅 '급제동'
호텔·레저업계가 조심스럽게 준비하던 오프라인 마케팅에 급제동이 걸렸다. 코로나19 직격탄 이후 여름 휴가 시즌 맞이에 희망적으로 나섰지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4차 대유행이 장기화되며 호텔가 마케팅이 또 다시 위축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호
2021-08-06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4단계 또 연장… '프라이빗' 여름휴가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또 2주 연장되면서 '7말8초' 여름휴가가 사실상 얼어붙었다. 여름휴가가 막바지로 접어드는 가운데 호텔 객실 내에 길고, 안전하게 머무르는 '룸콕' 패키지가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 조선 팰리스,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2021-08-06 임소현 기자 -
'7말8초' 잃어버린 여행가… 추석 연휴 기대감도 시들
여행업계가 '델타 변이' 타격에 다시 얼어붙었다. 여행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타격이 가장 큰 업계 중 한 곳이었다. 트래블 버블이 시작되는 7월을 기점으로 희망을 걸고 있던 상황이지만, '4차 대유행'과 델타 변이 감염자 증가는 여름휴가와 추석연
2021-08-04 임소현 기자 -
성수동에서 만나는 롯데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월드가 2일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서울 성동구 서울숲길50)에 팝업스토어 'LOTTY’s APARTMENT'를 오픈한다. 롯데월드의 캐릭터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1989년 어드벤처 오픈부터 사랑 받아온 캐릭터들이 트렌디한 모습으로 재탄생해 테마
2021-08-02 임소현 기자 -
극장가, 코로나 속 첫 월관객 500만명 돌파에도 '긴장감'
월 영화 관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500만명을 넘어섰다. 유난히 더운 날씨와 신규 컨텐츠 유입이 여름 성수기 영화관객 증가에 힘을 보탠 것으로 보인다. 영화업계의 길었던 불황에 빛이 보인 셈이지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4차 대
2021-07-27 임소현 기자 -
"절제된 고요한 즐거움" SM 동강시스타, 프리미엄 객실 런칭
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 부문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가족과의 휴식과 힐링을 목적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룸(24평형)과 스위트룸(39평형) 일부를 리노베이션한 '프리미엄 객실'을 런칭해 공개했다.26일 SM그룹에 따르면 호텔형 객실은 기존 콘도미니엄 형태를
2021-07-26 성재용 기자 -
[Weekly New호텔] 여름방학 맞아 프라이빗한 '키즈 패키지' 준비
한여름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름 방학 시즌이 본격화됐다. 다만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야외 활동 계획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상대적으로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도심 속 특급 호텔들의 키즈 패키지에 대한
2021-07-23 임소현 기자 -
SM그룹 호텔 탑스텐, 여름맞이 아웃도어 프로모션 선봬
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호텔 이용객 대상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22일 호텔 탑스텐에 따르면 '서핑 강습 프로모션'은 서핑의 메카로 유명해진 금진해변에서 서핑 강습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
2021-07-22 성재용 기자 -
롯데월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 진출
롯데월드가 캐릭터 IP를 활용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에 진출한다. 롯데월드는 손님들에게 즐거운 놀거리와 추억을 선사한다는 업의 본질을 이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영역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앞으로도 롯데월드의 핵심역량인 캐릭터 자산과 콘텐츠 제작 경험을 활용
2021-07-20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여름 한정메뉴로 식음 고객 잡는다
무더위가 본격 찾아온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여름철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식음 고객 잡기에 나섰다. ◇ 롯데호텔 서울, 취향 따라 즐기는 여름철 별미 ‘냉면’ 출시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철 별미 ‘냉면 반상’을 8
2021-07-16 임소현 기자 -
초유의 '야간 통금'에… 성수기 앞둔 롯데월드 '전략수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라 수도권에 거리두기 4단계 조치가 시행 중인 가운데 여름 성수기를 맞은 롯데월드도 혼란을 피할 수 없게 됐다.15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 시행에 따라 저녁 6시 이후 거리공연 및
2021-07-15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등 임직원 15명, 사옥 옥상 '술자리'
하나투어 대표와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돌입 시기 사옥 옥상에서 심야에 함께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5명이 지난 6일 밤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사옥 옥상에서 술
2021-07-1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