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내년 5월5일 개장

    국내 최초 글로벌 리조트, 세계 10번째 레고랜드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내년 어린이날(5월5일) 개장한다.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28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오픈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내년 상반기 레고

    2021-09-28 임소현 기자
  • 가을의 문턱, 롯데호텔 서울에서 만나는 '韓·中·日' 미식

    롯데호텔 서울은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한식당 무궁화는 ▲단새우 냉채 ▲가을 버섯 만두 ▲문어 두부선 ▲전복과 오리 뭉치구이 ▲연잎밥과 낙지장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를 준비했다. 가격은 금

    2021-09-27 강필성 기자
  • 롯데호텔 '한식 파인 다이닝 랜선 쿠킹 클래스' 진행

    롯데호텔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손잡고 ‘한식 파인 다이닝’을 진행한다. 클래스는 오는 28일 저녁 6시 30분부터 60분간 롯데백화점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100 Live’ 에서 진행된다.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백종화 셰프가 한식당 무궁화 메뉴의 조리 노하우와 요리

    2021-09-26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가을, 특급호텔서 여유롭게 즐기는 '애프터눈 티'

    특급호텔가에서 가을을 맞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와 향긋한 티로 어우러진 세트를 선보이고 도심 속 럭셔리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 수요 잡기에 나섰다.◇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 진행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2021-09-24 임소현 기자
  • 여행업 회복 기대감… 하나투어, 18개월만에 전직원 출근

    하나투어가 다음달부터 전직원 정상근무 체제로 돌입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았던 여행업계가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연말에는 가시적인 회복세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하나투어는 10월부터 전 직원 정상근무 체

    2021-09-13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부모님댁 대신 호텔로… '추캉스족' 잡는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추캉스(추석+호캉스)' 수요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이나 해외여행이 무산된 경우가 많아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2021-09-10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민간 자격증 과정' 오픈

    롯데호텔이 서울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민간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해 11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으로부터 민간자격 등록을 승인받고, 서비스 아카데미 최초로 기업 고객이 아닌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과정이다.자격기반 교육 프

    2021-09-08 임소현 기자
  • [11조 국민지원금] CGV·롯데시네마, 사용여부 '혼선'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민 88%를 대상으로 하는 국민지원금의 지급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약 11조원의 지원금을 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국민지원금 사용처에서 제외된 유

    2021-09-06 임소현 기자
  • CJ CGV, VIP 문턱 낮추기 나섰다… 기준 대폭 하향

    CJ CGV가 여름 성수기 소폭 회복된 영화관객 잡기에 본격 나섰다. 우선 VIP 문턱을 낮추고, 한시적으로 추가 선정 기준까지 내놨다. 하반기 실적 상승이 기대되는 가운데 영화관들이 본격적으로 매출 만회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2일 CJ CGV는 2022년 VIP 선정

    2021-09-02 임소현 기자
  • 한옥호텔·모노그램까지…호텔신라, '위드코로나' 수혜 언제쯤

    호텔신라가 '한옥호텔' 건립과 '글로벌 호텔체인' 구축 사업에 모두 제동이 걸렸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호텔신라의 '비상경영' 체제도 길어진 탓이다. 현실적으로 매출 상승이 어려운 상황에서 과감한 경영효율화로 수익성 개선

    2021-08-31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서울,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뷔페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아삭한 식감과 특유의 달콤함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황제포도, 샤인머스캣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2021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 Fall in Farm)’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

    2021-08-29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작년보다 열흘 빠른 추석… 프리미엄 수요 잡는다

    지난해에 이어 올 추석에도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가 예상된 가운데, 지난해보다 열흘 앞당겨진 추석 준비도 서두르는 모양새다. 특급호텔들은 최고 2억원의 고가 세트를 내놓으며 프리미엄 수요 잡기에 나섰다. ◇ 롯데호텔, ‘2021 추석 선물세트’ 선봬롯데호텔은

    2021-08-20 임소현 기자
  • '4단계' 확산에도… 서울시내 '호캉스' 매진 대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의 '깜짝 연휴' 동안 서울 시내 특급호텔이 객실 이용율이 만실을 기록했다. 가족 고객과 커플 이용률이 높아진 덕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직격탄에 호텔가는 마냥 웃을수는 없는 상황이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번 광복절 대체 공

    2021-08-17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2억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출시… 역대 최고가

    작년에 이어 올 추석에도 비대면 선물 트렌드가 예상되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2억원대 역대 최고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롯데호텔은 대표적인 추석 선물세트로 손꼽히는 정육 세트와 홈술, 홈파티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있는 와인 및 위스키 등의 품목 수를 대폭 늘려 추석 선물세트

    2021-08-12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자원 선순환 캠페인 ‘그린월드’…ESG경영 강화

    롯데월드가 ‘A Better World:더 좋은 세상을 위하여’라는 핵심 슬로건으로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환경분야에서 자원 선순환 캠페인 ‘그린월드(Green World)’의 확대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는 포

    2021-08-10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