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문자메시지 요금을 90% 할인받을 수 있는 부가요금상품인 ‘쇼(SHOW)끼리 완전할인문자’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뉴데일리

    9일 KT는 문자메시지 요금을 기존보다 최대 90% 할인 받을 수 있는 부가요금상품인 ‘쇼(SHOW)끼리 완전할인문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쇼끼리 완전할인문자’는 이름 그대로 쇼(SHOW)고객 간 사용하는 문자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 망내 할인 문자 부가요금제로, 단문메시지, 멀티메일을 가리지 않고 월 1만으로 10만원 상당의 문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기존에는 1만원으로 SMS 500건을 보낼 수 있었으나, ‘쇼끼리 완전할인문자’를 이용하면 1만원으로 쇼 고객에게 SMS 5000건까지 보낼 수 있어, 음성통화보다 문자를 더 자주 사용하는 엄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사 고객에게 문자 발송 시 발생하는 요금은 기존과 동일하다.

    KT는 7, 8월 두 달 동안 ‘SHOW끼리 완전할인문자’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를 선물하며,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티켓(1인2매)과 콤보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 한원식 상무는 “국내최초 망내 할인 문자부가요금제를 선보이게 되어 문자를 자주쓰는 고객이라면 실질적인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문자메시지가 음성통화 못지 않은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만큼 차별화된 할인상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