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최고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몽벨이 벌이는 이벤트는 세 가지다. 우선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용도 수납백을 증정하는 ‘평범한 이벤트’가 있다. 그 다음은 ‘텐트 20% 할인’. 최근 수입 아웃도어 브랜드가 유행하면서 텐트 가격에도 ‘거품’이 많이 끼었다는 점에 착안해 벌이는 이벤트다. 8월 15일까지 ‘몽벨’에서 텐트나 그늘막을 구입하면 20% 할인해 준다.
세번째는 ‘PROVE 이벤트’다. ‘Prove(증명하다)’의 뜻을 활용한 이벤트로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궁금증, 예를 들어 “무빙워크와 그냥 걷는 것 중 뭐가 더 빠를까?” 등의 물음을 직접 경험해 사진 등으로 ‘인증’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PROVE 이벤트’ 인증 내용을 등록하고 그곳 주소를 링크하면 된다. 댓글로도 참여할 수 있다. 8월 10일까지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BEST PROVE(1명)로 선정되면 몽벨 1000FP 다운 자켓, AMAZING PROVE(2명)로 선정되면 몽벨 12D 고어텍스 자켓, 우수 PROVE(10명)에게는 몽벨 초경량 우산을 준다.
몽벨은 1975년 설립된 일본 최대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2008년 국내 출시 후 2009년 57억 원, 2010년 223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국내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초경량 텐트 스텔라 릿지 텐트와 초경량 소재로 만든 7D바람막이 자켓 등을 출시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