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인터뷰 등 기존 준공 소개서와 차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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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현대산업개발>은
준공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인
[HDC마스터피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HDC마스터피스]는
<현대산업개발>의 준공 프로젝트 소개서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것이다.
각각의 프로젝트 실사 이미지와
함께 소개되는 준공스토리에는
해당 프로젝트에 적용된 기술력과 더불어
공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준공 소감, 입주민의 인터뷰까지
생생하게 담았다.
또한 각 구조물의 특색과 목적을 살릴 수 있도록
업무·산업·상업·의료·문화·교육·레저·교량·철도·항만·도로 등으로
세부적으로 분류해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으로
크게 분류하는 기존의 기업홍보 브로슈어와 차별화했다.
<현대산업개발>은 [HDC마스터피스]를 발간하며
준공 1년 이내의 프로젝트의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최신의 실적을 소개하는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건축과 연계된 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해
보다 생동감 있는 준공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
향후 매년 제작될 [HDC마스터피스]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현대산업개발>의 대표 포트폴리오가 되어
HDC의 도전과 성장의 결실을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산업개발> 박창민 사장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HDC마스터피스]를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으로도 배포 중이다.
[HDC마스터피스]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대산업개발> 혹은 <HDC>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