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인터뷰 등 기존 준공 소개서와 차별

  • 21일 <현대산업개발>은
    준공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인
    [HDC마스터피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HDC마스터피스]는
    <현대산업개발>의 준공 프로젝트 소개서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것이다.

    각각의 프로젝트 실사 이미지와
    함께 소개되는 준공스토리에는
    해당 프로젝트에 적용된 기술력과 더불어
    공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준공 소감, 입주민의 인터뷰까지
    생생하게 담았다.

    또한 각 구조물의 특색과 목적을 살릴 수 있도록
    업무·산업·상업·의료·문화·교육·레저·교량·철도·항만·도로 등으로
    세부적으로 분류해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으로
    크게 분류하는 기존의 기업홍보 브로슈어와 차별화했다.

    <현대산업개발>은 [HDC마스터피스]를 발간하며
    준공 1년 이내의 프로젝트의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최신의 실적을 소개하는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건축과 연계된 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해
    보다 생동감 있는 준공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

    향후 매년 제작될 [HDC마스터피스]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현대산업개발>의 대표 포트폴리오가 되어
    HDC의 도전과 성장의 결실을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산업개발>  박창민 사장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HDC마스터피스]를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으로도 배포 중이다.
    [HDC마스터피스]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대산업개발> 혹은 <HDC>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