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주 고객층 3~40대에 아련한 추억의 장 마련
  •  

    <쌍용자동차>가
    [3040세대를 위한 음악과 공감]을 테마로
    [뉴 코란도 C]고객 대상 캠핑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Sound of Music Camp)]는
    [뉴 코란도 C]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2~13일(토~일)과
    19~20(토~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개최된다.

     

    <쌍용차>는
    뮤직 아티스트를 초청해 열리는 K-POP 콘서트 등
    [뉴 코란도 C]의 주요 구매층인 30~40대 고객들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심산이다.

     

    이번 캠프 참가 대상은
    오는 9월 30일(월)까지 [뉴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쌍용차 오토매니저 블로그(blog.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차수 별로 50가족,
    총 1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하며,
    추첨 결과는 10월 2일(수)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코란도 C]는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증가해 왔으며,
    새롭게 선보인 [뉴 코란도 C] 역시
    출시 2주 만에 계약 대수 2,000대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