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의 적극적 영업 활동이 낳은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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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는
2013년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마케팅인사이트]가
7월 한 달간 차량 보유자 및 구매 계획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조사한 결과다.판매서비스만족도,
제품만족도,
A/S만족도,
초기품질문제점수,
내구품질문제점수,
품질스트레스경험수 등
6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르노삼성자동차는
판매서비스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르노삼성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신감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영업사원들의 적극적 영업 활동,
철저한 고객 사후관리 등을
고객들이 인정한 결과로 풀이된다."또 제품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선보인 [SM5 플래티넘]과
[SM5 TCE] 등의 성공적 출시와
[QM5], [SM3]의 재조명 등
상품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라 자평했다.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의 설명이다.
"판매서비스만족도 12년 연속 1위,
제품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은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돼 추진하고 있는
[리바이벌 플랜]을 통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재도약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객관적 증거다.앞으로도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상품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