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통한 소통경영 반응 [후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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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회장 정몽구)]이
인터넷을 통한 소통경영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현대차그룹]은
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의 누적 방문자 수가
지난 10월 말 기준으로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현대차와 기아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건설 등
주요 계열사들의 정보를 담은 그룹 홈페이지의 방문자 수가
올 들어 열 달 만에 1,000만명을 넘어 선 것이다.올해 하루 평균 약 3만 3,000명,
월평균 약 100만명이 방문한 수치로
국민 5명 중 1명꼴로 다녀간 셈이기도 하다.현대차그룹 홈페이지는
그룹 소개, 계열사 소식, 사회공헌활동, 채용 정보 등
그룹의 전반적인 경영활동 정보와
여행, 자동차, 문화 등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또 영문 사이트(www.hyundaimotorgroup.com)를 통해
외국인들도 손쉽게 그룹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고,
장애인들을 위해 모든 화면에서 시·청각 대체 텍스트를 제공한다.한편 현대차그룹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otorgroup)은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인터넷 소통경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페이스북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트럭을 선물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1·2차 협력사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알리는 등
인터넷 소통경영 활동을 한 공로로 수상했다."고객에게 그룹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사회의 다양한 계층과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