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마크 부착된 아가방앤컴퍼니 제품 구매시 수익금 일부 자동으로 기부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향후 1년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하는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굿바이(Good-Buy)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캠페인은
[착한 소비] 확산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와 굿네이버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달부터 1년동안 [굿바이] 마크가 부착된 
아가방앤컴퍼니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자동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돼
국내외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굿바이] 마크는 아가방, 에뜨와, 엘르 등
아가방앤컴퍼니 전 브랜드의 제품 가격 태그 및 박스에 부착된다.

또한 협약식에서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가 지난달 진행한
[나는 너의 퓨토, 내가 너의 날개가 되어줄게]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측에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사진설명= 5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개최된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굿바이(Good-Buy)캠페인’ 협약식에서 구본철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왼쪽)이 협약서에 사인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