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최대 2만원, 여행 최대 4만원 할인
  • ▲ 하나SK카드가 봄 쇼핑·여행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하나SK카드
    ▲ 하나SK카드가 봄 쇼핑·여행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하나SK카드



    하나SK카드가 '봄 쇼핑·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하나SK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쇼핑과 여행 관련 전 업종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은 오는 4월 20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 업종(인터넷쇼핑몰 제외)에서 사용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4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이다.

    같은 기간 여행관련 업종인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인터넷쇼핑몰에서 누적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도 각 2만원, 4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 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에서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이마트 PB(Private Brand)상품 가운데 간편 가정식 200여 품목을 1만5000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올해 말까지 포인트결제가 가능하고, 내달 30일까지는 사용 포인트의 최대 30%를 다시 포인트로 캐쉬백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6월 27일까지 중국여행 단독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왕복항공, 준5성호텔 4박, 전일 정식, 케이블카 등을 포함한 삼청산, 황산, 귀봉, 황령 4박 6일 패키지를 일반가격대비 30% 저렴한 4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독 특전으로 비즈니스클래스 이용 또는 유류할증료 전액 지원(일부 날짜 제외)까지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를 통해 응모만 하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