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은 골프연습장 골프존아카데미(http://academy.golfzon.com/)에서 7월 13일까지 '여름 골프 하계훈련, 핫 더블 이벤트'(Hot Double Event)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아카데미에서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2개월 이용권과 레슨 4회를 함께 등록하면, 레슨 4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2개월간 골프존아카데미를 이용하면서 총 8회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레슨은 'GDR'(Golfzon Driving Range)을 활용하여 티샷, 세컨샷, 숏게임, 퍼팅 등 라운딩에 필요한 기본적인 모든 샷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본인의 스윙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며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레슨에서는 필드에서 프로 1명과 동반 라운드를 즐기며 샷감을 배우는 '필드 실전 레슨'도 가능하다. 단, 핫 더블 이벤트를 신청한 회원 3명이 함께 신청해야 하며, 필드 강습을 받을 경우에는 회원 1인당 레슨 3회분이 차감된다.
골프존아카데미 윤정훈 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실내에서 시원하게 골프 연습과 레슨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여름 골프 하계훈련, 핫 더블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위도 피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체계적인 레슨을 경험할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를 골퍼들이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가까운 골프존아카데미에서 신청 받으며 상품 가격은 48만원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골프존 카운티 안성Q 주중 1인 그린피 무료권을 제공한다. 문의 사항은 골프존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academy.golfzon.com)를 참고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