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여신 클라라가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카메오로 포문을 연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측은 1회 카메오로 출연하는 클라라의 건강미 넘치는 스틸을 공개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1회에서 클라라는 이건이 대표로 있는 장인화학 샴푸의 전속 모델로 광고 촬영하는 장면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몸에 피트되는 원피스로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유감없이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이 특유의 섹시미를 배가시키며 시선을 빼앗는다. 

이어 호기심 섞인 눈빛으로 장혁을 바라보는 클라라가 포착되면서 드라마 속에서 그와 장혁 사이에 어떤 에피소드가 숨겨져 있을지 1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운널사' 제작진은 "클라라는 떠오르는 섹시 아이콘답게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로 현장을 삽시간에 클라라 홀릭에 빠뜨렸다"고 "클라라가 카메오 첫 포문을 여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을 경험하며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 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클라라 '운널사' 카메오 출연,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