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이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 기념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연우진은 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1회 대본 공개와 동시에 짧은 소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 1회 대본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극중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답게 하얀 가운을 차려입은 채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공기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어 연우진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디어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 날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 8시 40분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연우진은 혼자 있을 때 더 행복함을 느끼는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으로 분해 까칠과 코믹 사이를 넘나들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연애 말고 결혼'은 4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