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헨리가 타이틀 곡 'Fantasti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헨리는 9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헨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Fantastic'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같은날 저녁에는 새 미니앨범 수록곡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헨리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Fantastic'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노이즈뱅크(NoizeBank)'의 곡도 4곡이 포함돼 있어 헨리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음악적 재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엑소(EXO)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헨리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곡들도 만날 수 있는 만큼, 헨리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헨리의 미니앨범 2집 'Fantastic'은 오는 14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13일 오후 8시 멜론, 삼성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헨리 'Fantastic'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헨리 Fantastic,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