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오는 27일까지 ‘Frozen Summer’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와 제휴 맺고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선착순 증정
  • ▲ ⓒG마켓
    ▲ ⓒG마켓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4일간 한 여름 더위를 식힐 'Frozen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G마켓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와 제휴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월드 BEST 아이스크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친구 2명 이상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추천 응모자가 늘어날수록 이벤트 페이지 내 가상 온도계의 온도가 떨어지며 응모자가 총 1만 명이 달성될 경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G마일리지 1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및 재방문 고객에게 50%, 20%, 10%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복과 여름휴가를 겨냥해 여름 보양식, 워터파크 이용권, 여름 패션 아이템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하림 삼계탕용 영계'(530g)를 40% 할인된 235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후 18일부터 22일까지는 '테딘 워터파크 1인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23일부터 27일까지는 비키니·비치웨어 등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올해 여름은 유난히 길고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경제적이고 실속 있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빙과류·워터파크 이용권·여름 패션·보양식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