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패기, 감각 살린 홍보 펼친다"
  • ▲ 14일 오전 LH 정자사옥에서 열린 '대학생 LH 홍보탐사대'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들과 김상엽 LH 홍보실 실장(2열 좌측 5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LH
    ▲ 14일 오전 LH 정자사옥에서 열린 '대학생 LH 홍보탐사대'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들과 김상엽 LH 홍보실 실장(2열 좌측 5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LH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국민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대학생 홍보탐사대'를 선발, 발대식을 가졌다.

    14일 LH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기 성남시 LH 정자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25대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0개팀 총 32명의 대학생이 참석했다.

    '대학생 홍보탐사대' 인원들은 직접 계획을 수립해 전국 LH 사업지구를 탐사하고 알리는 자기주도형 활동을 오는 18일까지 4박 5일간 진행한다.

    이들은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지리정보시스템) 기술 활용, SNS를 활용한 뉴미디어 활동,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LH 관계자는 "'대학생 홍보탐사대'는 미래 고객이자 주역인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LH를 외부에 알리는 홍보활동"이라며 "젊은이의 패기와 감각으로 적극 홍보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