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배낭여행 정착과 자유여행상품 다양화에 기여
  •  


    내일투어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가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내일투어는 동아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경영대상'에서 기업부문 고객가치 경영대상을 받았다.

    내일투어는 기업, 공공기관 등 각 분야 500개 업체를 대상으로 한 '2014 대한민국 경영대상'에서 전문가 평가, 최종심의위원회를 거쳐 고객가치 경영대상 수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내일투어는 엘지전자, 케이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현대백화점,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수상했다.

    내일투어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로서 건전 배낭여행 정착과 자유여행 상품 다양화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과 9년 연속 개별여행 브랜드 1위 달성에 이은 수상이라 더욱 뜻깊다"며 "고객가치 경영은 내일투어의 가장 큰 비전인만큼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질좋은 여행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내일투어 금까기는 여행신문 소비자 선호도 조사 9년 연속 1위,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