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본부점장회의' 개최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 발표
  • ▲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28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열린 '전국본부점장회의'에서 하반기 주요 업무 추진 계획에 대해 말하고 있다. ⓒ 신보
    ▲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28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열린 '전국본부점장회의'에서 하반기 주요 업무 추진 계획에 대해 말하고 있다. ⓒ 신보

     

    신용보증기금은 28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올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과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확정하기 위한 '전국본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서근우 신보 이사장은 "올 상반기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보증, 보험, 관리 등 전 사업부문에서 목표를 초과 달성한 직원의 노고가 많았다"며 "새 경제팀의 경기 부양책 강화에 따라 하반기에도 경제 재도약과 일자리 창출 효과가 높은 분야에 정책역량을 집중하자"고 말했다.

    서 이사장은 특히 "수출기업, 창업기업 등을 포함한 중점정책지원 부문에 대한 보증지원을 확대하고, 가젤형기업, 고용의 질 우수기업 등 고용창출과 성장성이 높은 기업에 대한 보증을 활성화해 신보가 중소기업 성장의 중추적 역할을 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는 임원과 영업본부장, 본부 부서장과 전국 영업점장이 참석했으며, 올 상반기 업무성과 우수 영업점에 대한 포상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