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에 개장
  • ▲ 농협은행 민경원 부행장(가운데)은 지난 26일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 하늘마루 개장식에 참석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 농협은행
    ▲ 농협은행 민경원 부행장(가운데)은 지난 26일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 하늘마루 개장식에 참석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 농협은행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감정노동자인 콜센터 상담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휴게공간 '하늘마루'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에 만들어진 하늘마루는 상담사들이 직접 작명했다.

    휴게공간 마련과 함께 농협은행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쉼터의 벽면을 활용한 벽화그리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농협은행은 콜센터 상담사들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도록 휴게공간 벽면을 활용한 '벽화그리기' 행사도 추진하고 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4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