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3.3㎡당 5백만원대로 일대 최저가
  • ▲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이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롯데건설
    ▲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이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롯데건설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이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15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선보인 이 오피스텔은 지하4층 지상47층, 2개동, 전용26∼34㎡, 총 1835실로 이뤄진다. 이 중 2차 분양은 734실에 해당한다.

    이 오피스텔은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 특징이다. 인근에는 국내외 대기업들의 공장과 R&D센터가 들어선다. 게다가 단지 가까이에 여러 대학들이 개교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내에 업무와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라운지가 조성된다. 이 곳에는 퇴근 후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북카페, 독서실, 휘트니스 센터 등이 마련된다. 또 간단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컴퓨터 등도 설치 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23번지 일대로 있으며 오픈과 동시에 계약이 진행 중이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며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전실이 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라며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맞춰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