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높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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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린나이코리아는 19일 개최된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4년 연속이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학·연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시스템, 제품개발 및 기술력, 고객만족 등 13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제품 품질과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기업과 공로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그 동안 꾸준한 연구개발의 노력을 통해 고효율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왔다. 특히 스마트 보일러 및 스마트 콘덴싱 보일러,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 등 가스보일러와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애프터서비스) 시스템'과 '동절기 특별 서비스', 업계 최초 '콜센터 구축' 및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기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경쟁력을 끊임 없이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