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FCA(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그룹 산하 부품 브랜드 모파의 순정 OEM 국산 배터리 7종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파 순정 OEM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MF 배터리 6종과 AGM 배터리 1종이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는 물론 구형 닷지 모델까지 총 20여 개 신구형 차종에 적용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모파 순정 OEM 배터리는 피아트-크라이슬러-지프 모델의 규격 및 사양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여타의 국산 배터리에 비해서도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라며 "모파 순정 부품에 준하는 보증이 적용되므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모파 순정 OEM 배터리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말까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배터리 10%,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와이퍼 및 블레이드, 오일 및 에어필터 20%의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겨울철 레저 활동에 필요한 루프랙, 스키-스노우보드 캐리어 및 루프박스도 20% 특별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