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부츠, 머플러, 장갑, 의류 등 겨울 제품
  • ▲ 금강 랜드로바 윈터 세일 이벤트 이미지ⓒ금강제화
    ▲ 금강 랜드로바 윈터 세일 이벤트 이미지ⓒ금강제화

     

    금강제화가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부츠, 장갑, 머플러, 의류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윈터 세일(Winter Sale)'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윈터 세일에서는 올 겨울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루노말리와 르느와르 바이커 부츠,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랜드로바 슬림 패딩부츠 등 다양한 종류의 부츠를 비롯해 방한 장갑, 머플러, 의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랜드로바 슬림 패딩부츠는 가벼운 무게에 부츠 전체를 감싸고 있는 레이스업 장식이 슬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모델로 올 겨울 부츠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패딩점퍼, 울 자켓 등의 외투에 스키니진, 레깅스와 매치하면 세련된 겨울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슬림 패딩부츠는 세일 기간 동안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윈터 세일은 '오연서 다운'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헬리한센 다운 자켓과 합리적인 가격, 디자인, 기능성까지 3박자를 겸비한 버팔로 다운 자켓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일찍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12월 1주차 부츠 판매량이 11월 4주차에 비해 35%나 늘었다"며 "12월 말까지 한파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윈터 세일기간 동안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마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