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전국 24개 아우디 서비스센터서 제동장치,배터리 등 무상 점검
  • ▲ ⓒ아우디코리아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아우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2014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우디 고객은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4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30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유상 수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부품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체는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약 20%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유상 수리 고객의 경우 배터리, 와이퍼, 미션오일을 2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비용 발생 고객에게는 차량용 썬바이져 클립이 증정된다.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26일까지 각종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제품은 40%, 러버 매트와 아우디 및 미니어처 컬렉션 프로모션 제품(한정수량)은 25%, 경량 알루미늄 휠과 케이블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내 아우디 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우디 타이어 호텔 서비스는 겨울용 타이어 장착 시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로 휠 세트 구매 고객은 1년간 무료 보관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