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59∼70㎡ 총 487가구쾌적한 주거환경 장점
  • ▲ 일신건영은 경기 양평군에서 '양평 휴먼빌 2차' 모델하우스를 12일 오픈한다. 단지 조감도.ⓒ일신건영
    ▲ 일신건영은 경기 양평군에서 '양평 휴먼빌 2차' 모델하우스를 12일 오픈한다. 단지 조감도.ⓒ일신건영



    일신건영은 12일 경기 양평군에서 '양평 휴먼빌 2차'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혓다.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14∼20층, 7개 동, 전용59∼70㎡ 총 487가구로 조성된다. 주변에 중앙선 양평역이 있고 남서측에는 중부내륙고속도로 강상 IC가 2015년 말 개통예정이다. 

    단지 북측으로 남한강, 남측으로는 양자산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입주민들은 강상체육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용문산 자연휴양림, 물안개공원 등도 가까워 여가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단지 옆으로 양평교, 양근대교가 있다. 이를 통해 양평시내의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롯데마트(예정), 양평길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강상·강하면 일대 남한강 예술특구 및 한강아트로드 사업이 예정돼 있다. 이를 통해 문화예술 창작시설과 작품 유통시설, 숙박시설 등을 갖춘 문화예술특구가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근거리에 있으면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넓은 대지면적을 바탕으로 커뮤니티와 조경을 충실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