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희애가 물광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화제다.
크리스마스에 방영된 JTBC '에브리바디'는 '2014 건강 트렌드 BIG4'를 주제로 피부 관리법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네 번째 건강 트렌드로 배우 김희애의 '물광 피부 관리법'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김희애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민은 김희애의 피부관리법에 대해 "김희애 씨는 메이크업 전 5단계에 걸쳐 수분을 채운다"며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마스크 팩 순으로 보습을 철저히 한다"고 설명했다.
정민은 이어 "김희애 씨는 집에서 차를 타고 오는 동안, 샵에 오시기 직전까지도 팩을 붙이고 오신다"며 피부 관리에 대한 김희애의 남다른 노력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이영진도 출연해 물광 만드는 비법으로 '꿀밤 마사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사지 후 수분크림에 페이셜 오일을 더해 보습하는 '꿀밤 마사지'는 수분은 2배, 탄력도는 1.5배 증가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애 피부 관리법 물광 쉬운 일이 아니야", "김희애 피부 관리법 나는 알아도 못할 듯", "김희애 피부 관리법 오늘부터 나도 열심히", "김희애 피부 관리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희애 피부 관리법 대박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희애 피부 관리법, 사진=JTBC 에브리바디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