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송' 편곡으로 역동적 기업이미지 심을듯
  • ▲ 재능교육 '스스로송'이 윤도현을 통해 새롭게 편곡됐다.ⓒ재능교육
    ▲ 재능교육 '스스로송'이 윤도현을 통해 새롭게 편곡됐다.ⓒ재능교육

     

    재능교육이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표곡 '스스로송'을 편곡해 발표했다. 

     

    재능교육은 지난 38년간 교육사업에 매진해 온 종합교육문화기업으로서의 전통성을 이어받아 젊고 역동적인 기업이미지로의 변화를 꾀하고자 한다고 16일 밝혔다. 그 첫 번째 일환으로 '스스로송'과 '라디오 광고'가 신규 제작·집행된다.

     

    지난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던 재능교육의 대표 CM송인 '스스로송'이 최신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 됐다.

     

    특히 스스로송은 'SBS정글의 법칙', '한밤의 TV연예',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가수 윤도현이 Rock스타일로 편곡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재능교육의 주 고객이자 스스로송을 기억하고 있는 30~40대에게는 그 멜로디와 가사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며, 노래를 처음 접하는 10~20대 젊은 세대들에게는 재능교육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재능교육측은 전했다.

     

    더불어 스스로송 전파 및 확산을 위해 '스스로송 라디오광고'도 진행한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스스로의 힘을 믿습니다'와  'NEW스스로송'을 결합해 제작했다.

     

    광고는 1월부터 3월까지 집행되며 주 고객의 청취율이 가장 높은 SBS-FM 중심으로 공중파 3사 라디오프로그램의 주 청취시간대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골고루 노출되도록 편성하여 광고효과를 높일 방침이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NEW스스로송 제작 및 라디오 광고 집행은 '스스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스스로교육철학에 기반한 종합교육기업이미지 확산을 통해 잠재 고객·예비 스스로선생님들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