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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세라티가 판매 및 서비스네트워크의 지리적 일원화를 통한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지역별 판매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문 연다고 20일 밝혔다.

    마세라티 분당 공식 서비스센터는 596㎡ (약 180평)규모로 5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1일 평균 20대의 차량 점검이 가능하다. 마세라티 차량만을 전담 정비하는 서비스센터로 신설됐다. 

    이탈리아 본사의 철저한 가이드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들을 배치하여 정확하고 세밀한 차량 점검과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담 직원들에게 차량 관리와 관련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는 이번 분당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서울과 부산, 분당의 판매 네트워크를 갖춘 모든 지역에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동시에 갖추어 판매망과 서비스망의 지리적 일원화를 이뤘다.

    특히 분당 서비스 센터는 경부고속도로에 인접하여 서울 남부와 경기 남부 지역은 물론 충청권 고객도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마세라티의 사후관리(A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