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는 자사 대표 브랜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가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제품으로, 이번 '부드러운 캐러멜맛'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한 아침식사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과학에 기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Formula1'은 단백질 및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대표 뉴트리션 제품으로 지난 2013년 국내 식사대용 시장에서 점유율 91%를 기록했다. 또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대표제품 16가지 모두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최근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LOHAS인증을 획득했다. 나아가 본 제품은 국제 식사대용 시장에서 38%를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허벌라이프 관계자는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저명한 과학자와 의사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과학적인 연구와 허벌라이프의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 전략 등 철저한 관리 아래 생산되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