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의 스페셜 싱글앨범 타이틀곡 '이별공식'의 프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빅스는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보이즈 레코드)의 타이틀곡인 '이별공식'의 프리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이별공식'은 90년대 뜨거운 인기를 모은 그룹 R.ef(박철우, 이성욱, 성대현)의 히트곡 '이별공식'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빅스는 안무 연습실에 누워 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각자 일어나 배열을 맞춰보는 등 본격적인 연습에 앞서 몸을 풀고 있다. 빅스는 멤버 모두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면서도 편안한 스트릿 패션과 남다른 스트레칭을 선보여 마치 댄스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에너지를 표출했다. 

특히, 그간 리메이크 곡명 찾기로 화제를 모았던 빅스의 리메이크 곡인 '이별공식'을 유추하게 만드는 배경음악도 듣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공개될 앨범에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빅스는 '이별공식'을 통해 그 동안 선보여왔던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모습을 벗어 던지고 에너지 넘치면서도 건강한 20대 청춘을 살고 있는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이 시대 젊음과 내 남자친구의 모습을 대변할 것을 예고하여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빅스는 오는 2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이별공식'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개최한다.  

[빅스 '이별공식' 티저 공개,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