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가 끝나고 청약시장은 한산한 모습이다. 그러나 내달부턴 분양시장이 다시 성수기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22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2월 마지막주에는 전국 1개 사업장, 269가구가 청약일정을 시작한다. 단 모델하우스는 5곳이 오픈하는 등 다시 분양시장이 달아오를 전망이다.
◇주요 분양 단지
세종종합건설은 인천 청라지구 A23블록에서 '청라2차골드클래스'의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15층, 전용82㎡, 총269가구로 이뤄진다.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인접해 있고 하나금융타운, 신세계복합쇼핑몰, 차병원그룹 의료복합타운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 IC가 인접하며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서울-청라 간선급행버스를 이용해 서울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당첨자 발표
오는 24일 경북 경주시 '경주용황협성휴포레'의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 밖에 △경기 수원시 '수원호매실호반베르디움2단지' △광주 북구 '광주매곡동대광로제비앙' △경기 시흥시 '시흥배곧호반베르디움3차(B11)' 등 총 6개 단지가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
오는 24일 충남 천안시 '천안도솔노블시티동문굿모닝힐'의 계약이 시작된다. 이 밖에 △대구 남구 '교대역동서프라임36.5' 등 총 3개 사업장이 계약 일정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 오픈
모아주택산업은 원주혁신도시 C-6블록에 '원주혁신도시모아엘가에듀퍼스트'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27일 오픈한다. 같은날 EGthe1은 시흥배곧지구 B3블록을 개발해 분양전환 임대아파트 '시행배곧EGthe1'을 공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