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색상‧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일체, 등록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 비용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정비옵션 선택을 통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로 차량관리 부담을 덜 수 있으며, LPG(액화석유가스) 차량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금호렌터카는 3월 한달 간 준중형과 SUV(다용도스포츠차량)의 월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기아자동차의 K3‧스포티지, 르노삼성의 SM3‧QM5, 한국지엠의 쉐보레‧올란도 등이다.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현대차의 아반떼 1.6 스타일은 48개월 기준으로 매월 25만원대, 기아차의 대표적인 준중형 모델 K3 1.6 디럭스는 매월 26만원대, 르노삼성의 SM3는 28만원대, 스포티지는 3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도 있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신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 추세에 발맞춰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부담없이 kt금호렌터카를 만나실 수 있도록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나 콜센터(1588-123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