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그룹이 오는 22일 창립 77주년 기념일을 맞아 '삼성과 함께한 따뜻한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삼성그룹에 따르면 지난 77년 동안 고객들과 삼성이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나누기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8일까지 해당 사진을 사연과 함께 메일(samsungblog@samsung.com)로 보내거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삼성따사77'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된 사진은 삼성 소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소개 되며 사연을 응모한 77명을 선정해 갤럭시S6(1명)와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1명), 제일모직 상품권(10만원권 10명), 배터리 프렌즈(15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삼성그룹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그룹 측은 "폭설이 내려 꼼짝 못하는 도로에서 삼성화재 애니카 직원들로부터 도움을 받았던 현장 사진부터 첫 직장 첫 출근을 앞두고 부모님께서 선물해 주신 제일모직 정장이야기 그리고 삼성 캠페인에 참여해 따스한 마음을 나눴던 순간까지 삼성과 함께해서 행복했던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38년 3월 22일 삼성상회로 출발한 ‘삼성’은 올해로 창립 77주년을 맞았다. 삼성은 이날 시상식이나 기념 방송과 같은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한 창립기념일을 보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