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가 급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음료시장을 잡기 위해 냉장 PB 음료인 'CU 망고'와 'CU 블루베리'를 19일 출시한다.지난해 5월 출시된 프리미엄 PB 주스인 'CU 플로리다'가 한 달에 36만개가 넘게 판매되는 등 CU 냉장 주스 부문에서 나란히 판매 1,2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자, 이들 상품군을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CU측은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다양한 과일을 검토한 결과, 최근 달콤한 맛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망고와 건강 과일로 유명한 블루베리를 활용해 상품화하기로 했다.'CU 망고'는 가장 풍부한 과즙 망고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카라바오 망고'를 원료로 했다. 망고 퓨레 (과실의 껍질, 씨 등을 걸러낸 상태)가 30% 함유되어, 깊고 진한 망고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동남아시아로 망고 여행을 떠날 정도로 망고 사랑이 남다른 2030 젊은 여성층에게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CU(씨유)측은 기대하고 있다.또한 편의점 이용이 크게 늘고 있는 중장년층을 위해서는 'CU 블루베리'를 준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중장년층은 음료를 선택할 때에도 건강을 염두에 두지만, 그 동안 이들을 위한 상품 구색이 부족한 점을 반영했다.BGF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맛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료 시장도 갈수록 고급화되고 있다"며 "좋은 품질의 고급 과일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가치감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