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유위니아(대표이사 박성관)는 '위니아 마이크로버블'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위니아 마이크로버블'은 물과 산소를 이용해 수압만으로 원수에서 초미세기포(마이크로버블)를 발생시키는 세정 샤워기다.
초미세기포는 일반 수돗물보다 세정력과 보습력이 탁월하며, 세정기 안에 클린 캡슐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의 잔류염소와 녹물을 깨끗하게 걸러 보다 상쾌하고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고 대유위니아는 설명했다.
기존 화학제를 이용한 연수기는 모공의 겉피부만을 세정하지만, 위니아 마이크로버블은 0.05mm 초미세기포를 만들어 피부 모공으로 깊숙이 침투해 노폐물을 제거한다. 동시에 피부에 산소와 수분을 원활하게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임상기관인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세정력과 각질제거효과, 아토피, 여드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다. 또 지난 4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게다가 생성된 미세한 버블 입자가 터지면서 산림지대보다 약 100배 이상 많은 음이온을 발생시켜 산림욕을 한 듯한 상쾌하고 개운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혈액을 정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음이온이 산성화된 혈액을 약알칼리성으로 만들어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피로회복을 촉진해준다. 또한 중추신경이나 말초신경의 내분비선 기능을 촉진시켜 신체의 면역력을 증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3단계의 수압과 5단계의 버블의 양을 다이얼 방식으로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전원을 쓰지 않고 수돗물의 수압만으로 작동하므로 유지비는 따로 들지 않으며 파손되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공장출하가 기준 58만9000원이다.
대유위니아 최연근 마케팅담당은 "위니아 마이크로버블은 현대인의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을 만들어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